코로나19 종식과 예배회복

사랑과 은혜가 충만하신 하나님!

코로나19 종식과 예배회복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코로나19로 2년 동안 예배는 물론, 학생들의 학업, 소상공인들과 의료진들이 많은 어려움을 당하고 있습니다. 세계는 지금 위드 코로나 시대로 가고자 했으나, 오미크론이라는 변이바이러스가 출현하고, 코로나19 확진자가 또 다시 늘어가고 있습니다.

“주님의 백성이 자기들이 한 일을 뉘우치고 내 말을 따르며 악한 길에서 돌이키면 내가 하늘에서 그들의 기도를 듣고 그들의 죄를 용서해주며 그들의 땅을 고쳐줄 것이다”(대하 7:14)라고 말씀하신 하나님!

코로나19를 통하여 우리 민족뿐 아니라 세계 만민이 회개하고 하나님 품으로 돌아오는 역사가 일어나게 하옵소서. “환난 날에 나를 부르라 내가 너를 건지리니 네가 나를 영화롭게 하리로다”(시 50:15)라고 하였사오니, 저희들의 간절한 합심기도로 코로나19가 완전히 물러가고 바이러스로 인한 고통이 해결되게 하옵소서.

전능하신 하나님!

간절한 마음으로 예배회복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코로나19로 예배가 많이 위축되었습니다. 교회마다 성도들이 온전한 예배에 힘을 쓰게 하시고, 믿음이 약해진 성도들과 다음세대가 다시금 하나님을 바라보며 힘을 얻게 하옵소서. 예배당마다 믿음의 성도들과 예배의 은혜가 차고 넘치는 역사가 일어나게 하소서.

“내게 토단을 쌓고 그 위에 네 양과 소로 네 번제와 화목죄를 드리라 내가 내 이름을 기념하게 하는 모든 곳에서 네게 임하여 복을 주리라”(출 20:24)라고 하신 하나님. 주의 종들이 함께 주의 전에 모여 찬양과 기도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모든 성도들이 되게 인도해 주옵소서.

모이기를 폐하는 자가 아니라 주님의 재림 때가 가까워질수록 모이기에 힘써서 하나님께 영광과 감사와 찬양을 올려드리는 성도들이 될 수 있도록 인도해 주옵소서. 교회마다 기도와 찬양이 끊어지지 않게 하시고, 모이면 기도하고 흩어지면 주님의 향기를 드러내는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금번 은혜로운동행기도운동이 코로나19 종식과 예배회복에 쓰임받는 기도의 제물이 되게 해주실 줄 믿습니다.
귀하신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도움주신 분:은혜로운동행기도운동본부 총무 권규훈 목사(번영로교회)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