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괄적차금법 반대 창조질서 회복 앞장

2025년을 허락하시고 새 날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려드립니다. 올 한 해 하나님의 은혜와 평강이 섬기시는 가정과 교회, 삶의 모든 영역에서 함께하시길 기도합니다.

포괄적 차별금지법을 비롯한 하나님의 창조질서를 어지럽히며 영적으로 혼란한 이 때야말로 하나님의 자녀들이 예배의 회복과 시대의 사명자로 나아갈 때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를 하나님의 자녀로 부르시고 교회를 섬기며 사명을 맡겨주신 하나님의 부르심에 응답하는 한 해 되시길 축복합니다. 

기독청장년면려회(전국CE)는 20세부터 50세까지의 청장년들을 담당하는 기관입니다. 지금까지 당신의 뜻과 섭리 가운데 인도하신 하나님께서는 올 한해에도 동일하게 역사하실 것입니다. 특별히 이번 회기에는 “하나님의 부르심”이라는 표어 아래 우리를 부르신 하나님의 부르심을 깨닫고 순종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가 하나님의 부르심에 응답해 더욱 하나님께 영광 올려드리는 역사가 일어나며 하나님의 선한 사역에 귀하게 쓰임 받는 한 해가 되시길 소망합니다. 가정을 살리며 청장년들을 지원하는 일에 기독청장년면려회가 앞장서도록 하겠습니다.

나라 안팎으로 여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 시기, 우리 모두의 기도가 더욱 필요합니다. 슬픔 속에서 그리스도와 그 교회를 위해 하나님의 부르심을 다시 한번 되새기고 겸손한 자세로 나아가야 하겠습니다. 이 땅의 교회가 다시 새롭게 일어나며 세상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게 되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