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대회 열고 필리핀 태국 예배당 헌금
3월과 4월 현지 방문해 헌당식 가질 계획

대구경북지역남전도회연합회 회원들이 선교대회를 열고 해외선교지에 교회를 세우는 일에 협력할 것을 다짐하고 있다.
대구경북지역남전도회연합회 회원들이 선교대회를 열고 해외선교지에 교회를 세우는 일에 협력할 것을 다짐하고 있다.

대구경북지역남전도회연합회(회장:권택성 장로)는 2월 18일 대구칠곡중앙교회(김동식 목사)에서 선교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회에 참석한 지역 남전도회원들은 연합회에서 섬기는 필리핀 팔라완의 산호세태화교회와 태국 치앙라이 후아이촘푸교회가 든든히 세워지기를 기도하며, 두 교회의 예배당 건축을 위해 헌금하기도 했다.

권택성 장로 사회로 시작된 선교대회는 전국남전도회연합회 증경회장 홍석환 장로 기도, 대구칠곡중앙교회찬양대 찬양, 영양서부교회 박병석 목사 ‘심령이 가난한 자’ 제하의 설교, 부총무 이진석 장로 특송, 경북지역장로회선교회장 윤선율 장로 축사, 김동식 목사 축도로 진행됐다.

연합회는 그 동안 회원들과 지역교회들의 후원으로 마련한 건축기금을 바탕으로 3월 6일에는 태국 후아이촘푸교회에서, 4월 16일에는 필리핀 산호세태화교회에서 예배당 헌당식을 거행할 예정이다.

권택성 회장은 “두 교회 헌당식 뿐 아니라 안동태화교회와 협력하여 필리핀 팔라완교도소 내에 마라나타교회 예배당 건축도 추진하는 중”이라면서 “건축이 완료될 때까지 남전도회원들이 마음을 모아 기도해 달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