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총회, 봉덕교회서 15일 개최
37회 신임회장 조신기 장로 선출
대구 8개 노회, 장로 200명 참석
대구지역장로회연합회가 11월 15일 대구 봉덕교회에서 제37회 정기총회를 열고 신임회장에 조신기 장로(봉덕교회)를 선출했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대구지역 8개 노회의 장로 200여 명이 참석했으며, 회원들은 임원 선출에서 내부 조율안을 그대로 받아 조신기 장로를 만장일치로 신임 회장에 추대했다.
조 장로는 “먼저 대구 8개 노회가 함께하는 대구지역장로회연합회 회장으로 섬길 수 있도록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린다”며 “무엇보다 지금까지 연합회의 전통을 세우고 지켜오신 선배 장로님들의 헌신에 깊이 감사드린다. 그 정신을 잘 이어가 맡겨주신 연합회의 모든 일을 정직하게 감당하고, 내실 있는 사업을 통해 하나님과 사람 앞에 인정받는 연합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신현진 목사(남부교회 원로) 권영식 장로(본회 고문) 홍석환 장로(총회 장로부 부총회장) 오종대 장로(대구·경북장로회연합회 회장) 김효성 장로(대구중장로회 회장)가 각각 격려사, 축사, 환영사를 전했다. 전임 회장 최병도 장로는 한 해 동안 수고한 실무임원들에게 공로패를 전달했다.
정기총회에 앞서 드려진 예배에서는 봉덕교회 최표규 목사가 ‘그리스도의 좋은 군사로 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하며, 신임 회장으로 선출된 조신기 장로에게 충성된 일꾼으로 사역해 줄 것을 당부했다.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