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고사대회 성덕교회서 8일 개최
하나바이블서 수준 높은 문제 출제
정기총회·전국성경고사 등 일정 홍보
대구수성노회 주일학교연합회(회장:김진균 집사, 이하 주교)가 제27회 성경고사대회를 11월 8일 성덕교회에서 개최했다. 학생과 성도 참가자들은 성경 말씀을 향한 사모함과 열정으로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번 대회는 하나바이블을 출제 범위로 정해 공정하고 수준 높은 문제들로 준비돼, 대구수성노회 소속 주일학교 학생과 장년부 참가자 150여 명이 50분 동안 성경고사를 치렀다. 주최 측은 이번 대회를 위해 장소와 간식을 준비한 성덕교회, 출제위원으로 수고한 대구동신교회 교역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대구수성노회 주교 김진균 회장은 “이번 대회가 지역 교회의 교육과 신앙 공동체 강화에 큰 힘이 되고 있다”며 “참가자들이 성경 말씀에 대한 깊은 이해와 영적 성숙을 경험하는 기회가 되었길 바란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날 대회에 앞서 진행된 개회 예배는 회장 김진균 집사 사회로, 성덕교회 임가람 학생 대표기도, 성덕교회 윤용돈 목사가 ‘병마용갱’이란 제목으로 설교, 대구수성노회 노회장 김종균 목사의 축도로 마무리했다.
한편, 대구수성노회 주교는 12월 8일 제29회 정기총회와 2026년 1월 15일 서울 사랑의교회에서 개최되는 전국성경고사대회 및 찬양경연대회, 율동경연대회 일정을 홍보하며 참여를 독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