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김형국 목사)는 8월 29일 총회회관에서 총회 임원 및 상비부장 입후보자들과 함께 후보 확정 증서 전달식 및 공명선거 서약식을 진행한다.

총회세계선교회(GMS) 이사회 정기총회가 9월 4일 여전도회관에서 열린다. GMS 이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임원 선거, 이사회 정관 및 운영규칙 개정, 사업보고 등의 주요 안건을 논의한다.

 ▲전국남전도회연합회(회장:양성수 장로) 제34회 정기총회가 9월 4일 오후 1시 목포상리교회(홍석기 목사)에서 열린다. 임원선거와 사업보고 등이 안건으로 다뤄질 예정이다.
 
전국여전도회연합회 정기총회가 9월 16일 여전도회관에서 열린다. 2년마다 열리는 임원개선을 비롯해 사업보고, 회계보고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서울지구장로회(회장:맹금식 장로) 제12회 회원수련회가 8월 28∼29일 속초 한화콘도에서 열린다. 서울지구장로회 소속 회원 부부 등 500여 명이 참석하며, 예배와 특강 등을 통해 영성을 다지고 교제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서울지역노회협의회(대표회장:권성묵 목사)가 10월 6일 남양주 체육문화센터에서 제9회 연합체육대회를 연다. 협의회 소속 20개 노회가 참여하며, 축구 탁구 족구 테니스 경기 등을 통해 교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총신대학교신학대학원 총동창회(회장:김영우 목사)는 10월 16일 충북 청주시 용정축구공원에서 제18회 회원단합대회를 진행한다. 축구대회를 실시하며 참가 노회별 대항전을 벌여 기량을 겨룬다. 또 동창회는 11월 13일 양지캠퍼스에서 제11회 후배사랑 양복후원운동도 벌인다.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