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한 일본어예배 간담회

일본 선교에 적합한 선교 방향을 제시하고 일본 선교의 활성화를 논의하는 ‘재한 일본어예배 담당자 간담회’가 4월 17일 온누리교회 양재 드림홀에서 열린다.
이번 간담회는 한국 내의 일본인 선교 활성화, 일본 선교를 위한 헌신자 발굴을 목표로 한정국 선교사(KWMA 사무총장) 요시다 목사(서울 일본인교회) 김승호 선교사(한국 OMF 대표)가 강사로 참여한다.
자세한 사항은 KWMA 홈페이지(
www.kwma.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윤성혜 선교사, 010-6234-0937)


선교훈련 국제화 포럼 

한국세계선교협의회 선교훈련분과위원회가 ‘선교훈련의 국제화’ 포럼을 개최한다.
6월 20일 오전 10시 방주교회(반태효 목사)에서 열리는 이번 포럼은 한국 선교계가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성과 국제적 관점에서의 선교훈련 방법을 논의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유기남 선교사(알타이선교회 대표)의 사회로 한정국 목사(KWMA 사무총장)가 ‘선교지에서 한국선교사에게 요구하는 자질과 자격’, Tan Kang San 박사(Asia CMS 대표)가 ‘국제 선교계에서 보는 한국 선교사의 장단점’, 이철우 선교사(Asia gateway 학장)가 ‘아시아인 관점에서 본 선교훈련의 국제화’에 대해 강의한다. 논찬은 조용성 선교사(GMS 훈련원장), 김경술 선교사(SIM 대표), 이정석 선교사(WEC 부대표)가 맡는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KWMA 홈페이지(
www.kwma.org)에서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문의:박래수 선교사, 010-2861-4624)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