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선교대회·전문인사역자 과정 강의 ‘팟캐스트’에 올려

20장 분량 DVD도

▲ GMS 2011 세계선교대회 DVD세트.
총회세계선교회(이사장:하귀호 목사·이하 GMS)가 모바일 시대를 맞아 맞춤형 모바일 서비스를 시작했다.
GMS는 2011 세계선교대회와 제1기 LMTC(지역단기훈련원) 전문인사역자 과정의 강의 영상과 음성을 iOS(아이오에스)로 podcast(팟캐스트)하고 있다. 사용자들은 아이폰, 아이팟 터치, 아이패드 등에서 ‘itunes’ 어플을 실행한 후 ‘gms’를 검색해, 듣고 싶은 영상과 음성을 다운받을 수 있다.

GMS 2011 세계선교대회 자료는 스티브 더글라스 박사(국제CCC 총재) 초청강연과, 심창섭 안재은 박기호 교수의 주제강연, 오정현 김인중 정필도 길자연 목사의 선교의밤 설교, 김근수 권성수 제프리길 목사의 성경강해 등 전체 행사 프로그램들이 총 망라됐다.

기업체 CEO(최고경영자) 등 전문직 종사자들이 수강한 LMTC 전문인사역자 자료 역시 강승삼 목사(한국세계선교협의회 대표회장) 등 16명의 강사들의 전체 강의가 수록됐다. GMS측은 “모바일 기기들도 훌륭한 선교와 교육 자료로 활용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주요 세미나와 행사들을 모바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GMS는 2011 세계선교대회 전체 프로그램들을 수록한 20장 분량의 DVD(디브이디)로 제작해 판매하고 있다. 총회 설립과 교단 선교 100주년을 기념한 선교대회의 생생한 현장을 담고 있어 소장용으로도 인기가 높을 전망이다. 가격은 10만원(02-568-9776).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