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책위, 서울서북지역 위원 조직 확대

▲ WCC 대책위원들이 조직확대를 통한 대책활동 강화 방안을 논의하고 있다.
WCC대책위원회(위원장:서기행 목사)는 3월 11일 총회회관 임원회실에서 회의를 열고 서울서북지역 위원을 확대하여 조직을 발표했다.
이날 회의에서 중앙위원들은 2013년 부산에서 개최할 WCC준비위원회가 보수교단 인사를 포함하여 위원회를 구성하겠다는 것과 관련하여 매우 유감이라는데 의견을 같이 하고, 예장합동 인사들은 절대로 참여해서는 안된다는 입장을 견지하기로 뜻을 모았다.

이와 관련 WCC대책위원회를 더 확대하여 조직을 강화하고, 증경총회장을 영입하여 지도위원으로 참여하게 하는 방안도 모색하기로 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또한 총회임원회(총회장:김삼봉 목사)가 요청한 한국찬송가공회 교단 파송위원 공직정지와 관련하여 총회실행위원회에서 결의하고 총회임원회가 지시한대로 서정배 목사를 중앙위원에서 제외키로 했으며, 이와 별도로 윤정길 장로를 새 위원으로 선정했다.

또한 신학부가 요청한 WCC대책위원회와 신학부 WCC대책위원회(위원장:권성수 목사)의 연석회의 건은 위원장, 부위원장, 총무에게 맡겨 추진토록 했으며, WCC 부산유치와 관련하여 교단입장을 밝히는 성명서 발표는 다음 회의서 채택하기로 결의했다.

한편 이번에 발표하는 서울서북지역 WCC대책위원은 본인이 사의를 표시하지 않으면 그대로 인정되며, 연 회비는 100만원이다. 서울서북지역 WCC대책위원은 다음과 같다. (무순)
▲이충선 황남길 권순익 윤두태 황영조 황덕연 최윤길 신수백 조병철 한달수 민찬기 배재군 최재우 정중헌 김영남 장세종 서홍종 권성묵 김경원 선병인 최명근 천귀철 우기종 박현식 오범열 황정식 김보석 오정현 박보근 최병남 이방웅 김은호 유광석 전대준 김인기 장철희 손상률 박상득 이용길 황규철 김형탁 김선규 권순직 정태엽 김달수 차종률 이호현 박전복 이태선 임익곤 이칠우 박충규 정평수 장정일 유병수 소강석 김삼봉 정삼지 김종준 옥성석 공호영 김희태 유병근 유선모 김찬근 안명환 김응선 김진웅.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