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자 자녀 세미나

한국지역복음화협의회(대표회장:설동욱 목사)는 8월 16일부터 18일까지 서울예정교회에서 제13회 전국 목회자 자녀 세미나를 개최한다. 19세 이상 목회자 자녀를 대상으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피종진 목사를 비롯해 림택권 총장, 다니엘김 선교사, 남서호 문강원 목사 등이 강사로 나선다. 자세한 사항은 www.yejung.net으로 하면 된다. 02)435-4062.

 

청소년 워십캠프

워십캠프(대표:서요한 목사)는 “예배를 통해 청소년 리더를 세운다”는 목표로 8월 2일부터 4일까지 강원대학교에서 워십캠프를 진행한다. 박성민 문대식 서요한 목사를 비롯해 원베니딕트 크리스트김 선교사가 강의를 맡으며, 최인혁 강명식 박에스터워십팀 등이 찬양을 인도한다.

자세한 사항은 워십캠프 홈페이지(www.worshipcamp.net)로 문의하면 된다. 02)3492-9133.


고등학생 독서토론대회

숭실대학교(총장:김대근)가 7월 23일부터 24일까지 ‘제1회 숭실대학교 전국 고등학생 독서토론대회’를 연다. 교보문고와 공동으로 개최하는 이번 대회는 독서토론모형의 장단점 분석을 통해 개발한 숭실(SSU) 독서토론모형을 사용한다. 참가 학생들은 제시된 토론모형에 따라 입론, 질의, 반박의 과정을 거치면서 쟁점에 대한 논리적이고 창의적인 사고와 표현을 심화시켜 나가게 된다.

이번 독서토론대회의 선정도서는 <국경없는 마을>(박채란, 서해문집, 2009 개정판)이며 논제는 ‘다문화’다. 02)820-0739(숭실대 교육개발센터).

 

작은교회,  영어 수련회

한국작은교회살리기운동본부(본부장:박재열 목사)가 제1회 작은교회 연합수련회를 8월 16일부터 3박 4일간 강원도 수리조트에서 개최한다. 운동본부는 수련회를 단독으로 개최하기 여의치 않은 작은교회들을 위해 이번 연합수련회를 마련했다. 

학생 수련회는 영어에 초점이 맞춰진다. 마이클 조 선교사가 강사로 나서 영어와 함께 학생들의 영성을 책임진다. 대상은 초등학교 6학년부터 고등학생까지이며, 500명 선착순 마감한다. www.ongodnews.com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