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세계선교회(이사장:이춘묵 목사) 제10회기 정기총회가 8월 30일 오전 11시 총회회관에서 열린다.

세계선교회는 7월 12일 목포 신안비치호텔에서 임원회를 열고 정기총회 날짜와 순서를 논의했다. 이번 정기총회는 임원 선거가 없어서 새회기 사업안건 및 예산을 심의하고 선교회 발전을 위한 토론을 벌이는 행정총회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사들은 최근 있었던 외부회계법인에 의한 감사결과 보고건과 관련, 참석 이사들의 질의가 쇄도할 것으로 예상하고 총회 전에 입장표명을 하는 안 등을 논의했다.

행정 관련 사항으로는 월문리 산 18, 18-1번지에 추징된 취득세와 등록세는 속히 납부하여야 할 세액으로 보고 해당 금액을 행정기관에 납부하기로 했다. 해당 번지는 구입 후 3년 이내에 개발을 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관계 기관으로부터 취등록세 등을 납부할 것을 촉구 받아왔다.

선교사 파송과 관련해서는, 8월 27일부터 9월 7일까지 2주간 해외선교지에서 5년 이상 사역중인 합동측 선교사 가운데 총회세계선교회 멤버가 되기를 원하는 자를 대상으로 특별과정을 시행하기로 했다. 또 총회선교훈련과정에 총회선교사들이 추천하는 현지 선교훈련생들의 입소를 허락하기로 했다.

한편 이사들은 임원회에 앞서 7월 10일부터 12일까지 같은 장소에서 임원수련회를 진행했다.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