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성경학교, 제주주교련 후원 등 보고

주일학교연합회 호남지역협의회 정기총회에서 신임회장 박천석 장로에게 직전회장 장성남 장로가 기념배지를 선사하고 있다.
주일학교연합회 호남지역협의회 정기총회에서 신임회장 박천석 장로에게 직전회장 장성남 장로가 기념배지를 선사하고 있다.

주일학교연합회호남지역협의회(회장:장성남 장로·이하 호남주교협)는 3월 16일 광주세광교회(주광천 목사)에서 제37회 정기총회를 열고 광주노회 소속 박천석 장로(광주세광교회)를 신임 회장으로 선출했다.

이날 총회에는 광주와 전남북지역 21개 노회에서 61명의 회원들이 참석했다.

개회예배는 박천석 장로 사회, 증경회장 김석태 장로 기도, 주광천 목사 ‘눈물 소망 열매’ 제하의 설교, 광주노회장 조동원 목사 설교로 진행됐다. 또한 광주청사교회 백윤영 목사, 증경부총회장 신신우 장로, 전국주교연합회장 김방훈 장로, 대구경북주교협의회장 신창엽 장로의 격려사 및 축사와 광주주교협의회장 이병규 장로 환영사가 이어졌다.

호남주교협은 미래자립교회 어린이들을 위한 연합성경학교와 ‘도전 성경 골든벨을 울려라’ 등 행사를 개최하고, 제주노회주교연합회를 후원하는 등 지역 주일학교의 활성화를 위해 힘쓰고 있다.

신임회장 박천석 장로는 당선소감에서 “선배들이 흘린 눈물과 땀을 기억하며 최선을 다해 회장직을 수행하겠다”면서 “각 노회와 지교회의 주일학교 사역이 활성화되고. 다음세대들이 영적으로 잘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뒷받침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명예회장:장성남 수석부회장:유광식 부회장:손정은 김정배 정경남 이경정 김민수 김원식 박영종 임광자 총무:박형원 서기:박종미 부서기:박정현 이영순 회록서기:이성탁 부회록서기:정종철 손은 회계:박용현 부회계:양달승 박재홍 감사:조환수 이업범 송철록.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