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훈 증경이사장 명예·순회선교사 임명
고 소방은·이두선 선교사 순직자로 결의

3월 7일 GMS 임원들과 파송교회 목회자들이 GMS 신임 선교사들에게 안수하고 있다. 이날 GMS는 10명의 장기선교사와 1명의 명예·순회선교사를 임명했다.
3월 7일 GMS 임원들과 파송교회 목회자들이 GMS 신임 선교사들에게 안수하고 있다. 이날 GMS는 10명의 장기선교사와 1명의 명예·순회선교사를 임명했다.

총회세계선교회(이사장:박재신 목사, GMS)가 3월 7일 GMS본부 예배당에서 선교사 임명식을 갖고, 10명의 장기선교사와 1명의 명예·순회선교사를 허입했다.

GMS는 GMS선교사훈련 과정을 마친 김재호·김영숙(캄보디아) 송근수·박은주(AX) 이정헌·김옥명(필리핀) 이주미(파라과이) 정다니엘(필리핀) 정두환·이성애(캄보디아) 선교사를 GMS 장기선교사로 임명하고, 전 세계 선교지에서 복음 전파 사명을 충성되게 감당하기를 기원했다. 또 증경이사장 김정훈 목사를 명예·순회선교사로 임명하고, 그간의 목회와 선교 경험을 곳곳에서 나누도록 했다.

임명식에서 특별순서로 김용기 선교사 등 10명을 GMS와 업무협약을 맺은 새한일보(대표:신유슬) 특파원으로 임명하는 시간도 가졌다. 특파원으로 임명받은 선교사들은 비자 취득 등에 도움을 받게 된다.

GMS는 같은 날 제7차 정기임원회를 열고 지부장 승인 등 안건을 처리했다. 임원회는 천준상 선교사를 캄보디아 해피캄 지부 지부장으로 승인했으며, 고(故) 소방은 선교사(튀르키예)와 고 이두선 선교사(뉴질랜드)를 순직자로 결의했다. 정년은퇴하는 서강태·박경희 선교사(일본)와 정말순 선교사(중국)는 원로선교사로 추대키로 했다.

또 3월 12일부터 15일까지 이탈리아 로마에서 열리는 GMS독신여선교사 선교대회와 말레이시아에서 열리는 GMS동남아이슬람지역선교부 선교대회(4/30∼5/3)를 허락했으며, 국내외 대학에 입학하는 선교사자녀(MK) 74명에게 총 2220만원을 격려금으로 지급키로 했다.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