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1차 엘조이 청소년 비전캠프가 1월 25일부터 27일까지 2박 3일간 충북 괴산군에 위치한 새찬양교회에서 은혜 가운데 열렸다.

‘힘써 여호와를 알자’(호 6:3)라는 주제로 열린 비전캠프는 조예환 목사(본회 대표총재, 갈보리교회)가 주강사로 나섰다. 신석 목사(본회 총재, 서울호민교회)는 저녁 집회 강사로 나서 ‘사랑의 하나님’이란 주제를 가지고 말씀을 전했고, 김창호 목사(본회 대표, 괴산새찬양교회)는 개회예배에서 ‘힘써 여호와를 알자’라는 제목을 가지고 말씀을 전했다. 이밖에 이광재 목사(본회 운영총재), 오정두 목사(본회 총무, 대전주님의 뜰교회), 전병현 목사(본회 부대표, 전문강사), 송창현 목사(본회 전문위원, 청주봉면교회)가 말씀을 전했다.

“힘써 여호와를 알자!” 엘조이 청소년 비전캠프에 참석한 미래세대가 하나님의 뜻을 발견하겠다는 다짐을 이어가고 있다.
“힘써 여호와를 알자!” 엘조이 청소년 비전캠프에 참석한 미래세대가 하나님의 뜻을 발견하겠다는 다짐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캠프는 ELJOY선교회(대표:김창호 목사) 주최, 국제비젼협회(대표:이광재 목사) 주관으로 진행했다. 캠프는 비전과 진로에 중점을 뒀다. 그렇다고 단순히 어떻게 살아갈 것인가에 목표를 둔 것이 아니다. 비전 특강을 통해 청소년들이 자아를 알아가고, 나 자신을 돌아보며, 이해하고, 용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캠프에 참여한 청소년들의 고백은 놀랍다. “힘들었지만 3일 동안 재미있고 새로운 사람들과 만날 수 있어서 참 좋았다. 정말 많은 은혜를 받고 가는 것 같다.” “기도회 때 얻은 은혜와 기도도 좋았다.” 엘조이 청소년 비전캠프는 지역교회 청소년을 대상으로 매년 여름에 캠프를 진행할 예정이다. 접수문의 043-905-7009 http://www.eljoy1091.com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