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이 일상이 되는 기도

<임계점 3시간 기도의 법칙>
(박종기 지음 / 240면 / 13,000원 / 2024년 1월 10일 발행)

물은 임계점 100도에 다다른 순간 액체에서 기체로 변한다. 저자는 기도에도 한계를 넘어서게 하는 임계점이 있으며, 3시간 기도를 통해 지난날의 실패, 무기력, 결핍, 열매 없음을 돌파할 수 있다고 소개한다. 구약시대 성막의 원리로 풀어낸 기도의 법칙과 기도의 유익, 능력의 이야기를 따라가다 보면, 실천과 실행의 자리로 나아가게 하는 강력한 동기부여를 얻게 된다. 기도와 목회에 대한 목마름으로 해갈을 원하는 이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내면을 바로 세우는 7가지 마음회복력

<내 마음의 창조자>
(박종기 지음 / 240면 / 13,000원 / 2024년 1월 10일 발행)

현대과학이 ‘마음’을 뇌의 활동으로 축소시키려 하나, ‘마음’은 하나님이 만드신 우리 정신 활동의 총체다. 보이지 않는 영적 전쟁을 통해 현대인의 마음은 상처받고 고통받고 있다. 이에 저자는 성경이 말하는 ‘마음’을 조명하며, 하나님의 형상을 회복하여 ‘마음’을 바로 세우는 7가지 ‘담대함, 약함, 온전함, 온유함, 경건함, 행함, 사랑함’을 바르게 풀어 설명한다.

 

▒ 저자 소개/ 박종기 목사

박종기 목사
박종기 목사

우리 안에는 현재의 고통을 넘어 앞으로 나아갈 마음의 힘이 있다는 사실을 믿어야 한다. 미래는 분명 과거와 다를 것이라는 기대와 자신을 향한 믿음이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힘을 발휘하게 하는 것이다. 마음은 그런 힘이 있기 때문이다.

기도는 육신의 힘이 아닌 마음이 하는 것이기에 무엇보다 마음을 잘 준비해야 한다. 그래서 기도하는 성도의 또 다른 이름은 ‘마음 전문가’다.

저자는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와 한세대학교대학원에서 신학을 공부한 뒤 2015년 경기도 구리시에 우리네교회를 개척해 담임목사로 섬기고 있다. 미국 Midwest University에서 Mental Health Counseling, M.A. 과정 중이다.

기도 중 ‘임계점 3시간 기도의 법칙’을 창안해 세미나와 집회를 통해 기도 운동을 확산시키는 사역에 기쁨으로 헌신하고 있으며, 성도들의 마음 치유에 대한 비전을 품고 ‘마음학교: 샬롬캠프’도 함께 섬기고 있다. ‘홀리샤워’(Holy Shower)라는 찬양사역을 통해 디지털 앨범(1~5집)을 제작, ‘너를 교회라 부르리라’, ‘내 마음의 창조자’, ‘오순절의 부흥’, ‘하나님 나라에 가까운 사람들’, ‘주의 권세 내게 임했네’ 등의 찬양곡을 발표하기도 했다.

가족으로 김선순 사모와 예수아, 시후, 훤 삼 남매가 있다.

유튜브_ 임계점기도 박종기TV 우리네교회 (@TV-on2hk)
연락처_ 010-4002-8291
우리네교회 홈페이지_ www.우리네교회.kr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