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에덴교회 유소년으로 구성된 천사의소리합창단이 미국 LA에서 열린 ‘마틴 루터 킹의 날’ 퍼레이드 행사에 초청받아 찬양을 하고 있다. 
새에덴교회 유소년으로 구성된 천사의소리합창단이 미국 LA에서 열린 ‘마틴 루터 킹의 날’ 퍼레이드 행사에 초청받아 찬양을 하고 있다. 

 

새에덴교회 유소년으로 구성된 합창단이 미국 ‘마틴 루터 킹의 날’ 행사에 초청받아 퍼레이드에 참여했다.

미국은 목회자이며 인권운동가인 마틴 루터 킹 목사를 기념해 1월 셋째주 월요일을 공휴일로 지정하고 전국에서 기념행사를 펼친다. 새에덴교회(소강석 목사)는 로스앤젤레스(LA)에서 1월 15일(현지시각) 열린 ‘제39회 마틴 루터 킹의 날 퍼레이드’에 ‘천사의소리합창단’이 공식 초청받아 참여했다고 밝혔다. 천사의소리합창단은 2008년과 2009년에도 퍼레이드에 초대받아 공연을 펼친 바 있다.

천사의소리합창단은 LA 지역의 초·중·고등학교 마칭밴드와 학생들, 교회 및 다양한 시민단체들과 함께 마틴 루터 킹 주니어 대로(Martin Luther King Jr. Blvd) 구간의 퍼레이드에 참여했다. 2층 오픈버스에 오른 천사의소리합창단은 <주의 자비가 내려와> <나로부터 시작되리> 등 한국어로 CCM을 합창해 시민들에게 많은 박수를 받았다.

천사의소리합창단은 새에덴교회에 출석하는 9~14세 유소년들로 구성한 찬양대다. 2003년 비영리법인으로 창단해 국내는 물론 미국 유럽 아시아 등 세계 각지에서 순회 연주를 펼치고 있다. 새에덴교회의 한국전쟁 참전용사 보은행사에서도 주요 순서를 맡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