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시작한 신앙인을 위한 지침서

<영혼의 샘물을 찾아서>
(황남선 지음 / 584면 / 26,000원 / 2023년 10월 13일 발행)

신앙은 확고해야 하고 확신이 있어야 한다. 그래야 어떠한 여건과 환경에서도 흔들리지 않는다. 이 책은 신앙을 새로 시작하는 이들이 예수를 깊이 알고 바르게 믿게 하는 안내서로서, 인생과 죄의 문제, 하나님의 존재 그리고 우리와의 관계, 빛과 생명의 길에 이르는 길, 성령 충만 등의 주제를 말씀에 기초하여 전한다. 성경 전체의 흐름을 살펴보면서 하나님의 세계와 성도의 신앙생활을 누구나 쉽게 이해하고 접할 수 있도록 돕는 지침서가 될 것이다.

▒ 저자 소개/ 황남선 목사

전주교육대학교 졸업, 전주대학교 영어영문과 졸업(B.A.), 장로회신학대학교 신학대학원 졸업 (M.Div.), 연세대학교 연합신학대학원 졸업 (Th.M. 신약학), 한일장로회신학대학교 교수.

------------------------------------------------------------------------------------------------

엔데믹 시대, 예배가 흔들리는 당신께

<하늘 문을 여는 예배>
(이만규 지음 / 216면 / 12,000원 / 2023년 11월 24일 발행)

온전한 믿음의 사람으로 살기 위해서는 먼저 온전한 예배자가 되어야 한다. 저자는 우리 삶에서 예배의 문을 열 수 있을 때 하늘 문을 열 수 있다는 확신으로, 어떻게 해야 예배를 바로 세울 수 있는지, 어떤 예배를 드려야 감동과 축복과 치유의 예배가 될 수 있는지 구체적으로 전달한다. 엔데믹 시대에 예배의 중심이 흔들리고 있는 이때 한국교회가 어떻게 예배를 드려야 할지, 무엇을 위해 예배자로 서야 할지, 무엇이 예배의 본질인지를 다시 한번 돌아보게 하는 기회가 될 것이다.

 

▒ 저자 소개/ 이만규 목사

•한국목회사역연구소 소장
•장로회신학대학교 신학대학원
•고려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과정
•평북노회 신양교회 담임목회(28년) 현 원로목사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