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신과 미래자립교회 등에 감귤 200상자 보내

제주도의 교회들이 전국 교회를 섬기는 시즌이다.

제주노회(노회장:김태희 목사)는 추수감사절 산하 교회들의 강단을 장식했던 감귤들, 성도들이 직접 운영하는 농장에서 추수한 감귤들, 그리고 총회제주선교센터 예정부지에서 재배해 지역 목회자들이 수확한 감귤들을 한데 모았다.

각 10kg씩 총 상자에 이르는 이 막대한 양의 감귤은 노회 사회부(부장:박창건 목사) 주관으로 전국의 교회들에 보내졌다. 앞서 제주노회는 전국 노회들로부터 미래자립교회 한 곳씩을 추천받았고, 취합한 감귤들에다 따뜻한 마음까지 상자에 가득 담아 해당 교회들에 배송했다.

또한 총신대학교와 총회세계선교회 등 총회 산하기관들과, 탈북민 자녀들을 위한 교육기관인 여명학교 등에도 감귤을 보내 격려했다.

특히 서울 광염교회(조현삼 목사)에서 이 사역을 돕기 위해 트럭 한 대를 기증해주면서, 제주노회 사회부원들이 직접 트럭에 감귤상자들을 가득 싣고 배달하는 아름다운 풍경이 연출됐다.

박창건 목사는 “감귤 나눔 사역에 협찬을 해 준 제주노회 산하 교회들과 여러 목회자 및 성도들, 그리고 큰 도움을 주신 광염교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행복한 섬김이 앞으로도 계속 이어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제주노회 사회부원들이 총신대를 방문해 제주지역 교회들이 마련한 감귤을 전달하며 기쁨을 나누고 있다.
제주노회 사회부원들이 총신대를 방문해 제주지역 교회들이 마련한 감귤을 전달하며 기쁨을 나누고 있다.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