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지역장로회연합회(회장:이기덕 장로)는 11월 16일 대구시민교회(장성봉 목사)에서 제35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대경노회 김동권 장로(대구시민교회·사진)를 신임 회장으로 선출했다.

이 자리에는 대구지역 8개 노회에서 80여 명의 장로회원들이 참석해 예배하고 교제했다. 또한 회무를 통해 회원수련회, 미래자립교회와 선교사 지원, 대신대학교 신학생 장학사업과 지난 회기 주요 사업과 재정 등을 결산한 후 새로운 임원들을 세웠다.

개회예배는 이기덕 장로 사회, 총무 김동권 장로 기도, 대구시민교회 장성봉 목사 설교, 대경노회장 김재국 목사 축도로 진행됐다.

장성봉 목사는 이것을 네가 믿느냐‘라는 제목의 설교로 바른 믿음 위에 서는 장로회원들이 되기를 당부했다. 계속해서 전국장로회 회장 정채혁 장로, 영남지역장로회장 이춘수 장로, 대구경북장로회장 이순우 장로, 경북지역장로회장 오종대 장로의 격려사와 축사에 이어 대경노회장로회장 최해용 장로 환영사 순서가 마련됐다.

신임회장 김동권 장로는 “35년의 자랑스러운 전통을 이어가고, ‘선한 장로가 됩시다’라는 표어 아래 선교와 장학사업 등에 집중하며 한 회기를 이끌어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명예회장:이기덕 부회장:추정민 최해용 정시호 박동권 임성운 박인록 김상태 이홍재 총무:강성복 서기:조신기 회록서기:경성현 회계:신동호 감사:이범석 최병도 김효성 강일석 최명진.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