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지역장로회 부부세미나에서 서두교회 박상철 목사가 ‘성숙한 신앙’이라는 주제로 설교하고 있다.
전북지역장로회 부부세미나에서 서두교회 박상철 목사가 ‘성숙한 신앙’이라는 주제로 설교하고 있다.

전북지역장로회연합회(회장:김○○ 장로)는 10월 27일 익산 서두교회에서 부부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날 세미나에는 전북지역 장로부부 100명이 참석해, 예배와 특강 그리고 친교의 시간 등을 함께 했다. 개회예배는 수석부회장 김삼주 장로 사회, 증경회장 최남규 장로 기도, 새에덴교회 김문기 장로 찬양, 서두교회 박상철 목사 ‘성숙한 신앙’ 제하의 설교와 축도로 진행됐다.

박상철 목사는 설교를 통해 “앞장서서 궂은일을 감당하며 주님과 교회를 위해 헌신하여, 성도들의 본이 되는 성숙한 장로들이 되기를” 당부했다.

이어 전국장로회 증경회장 남상훈 장로의 격려사와 전국장로회장 정채혁 장로, 증경회장 김종관 장로, 호남지역장로회장 박근우 장로의 축사와 군산남노회장로회장 김상열 장로의 환영사 순서가 마련됐다.

특강을 담당한 박윤성 목사(기쁨의교회)는 ‘성공한 지도자, 실패한 지도자’라는 주제를 가지고, 하나님 마음에 합하며 사람들에게도 존중을 받는 삶을 살아가는 장로들이 되도록 권면했다. 이날 행사는 오찬 건강강좌 경품추첨 등으로 이어지며, 참석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주최 측은 “화합하고 선을 이루고자 하는 마음으로 이번 세미나를 준비했다”면서 “거룩하고 성결한 옷을 입고, 우리에게 맡겨주신 장로의 직분을 감당하자”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