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교회 44번째 문서선교부흥예배
김준영 목사 “어려운 곳 위로하라”

다산교회 김준영 목사(왼쪽)가 기독신문 태준호 사장 에게 문서선교헌금을 전달하고 있다. 
다산교회 김준영 목사(왼쪽)가 기독신문 태준호 사장 에게 문서선교헌금을 전달하고 있다. 

다산교회(김준영 목사)가 10월 29일 동 교회에서 기독신문 문서선교부흥예배를 드렸다. 다산교회는 44번째 기독신문 문서선교후원교회가 됐다.

김준영 목사 사회로 시작한 예배는 기세록 장로(다산교회) 기도, 박기준 목사(목자교회)의 ‘영적 장자가 되십시오’ 제목의 설교 순으로 했다. 박기준 목사는 “세상에서 가장 큰 복은 예수님을 믿고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복”이라면서 “하나님의 자녀된 우리는 특별히 유다지파의 복을 누려야 한다”고 말씀을 전했다. 박 목사는 “유다지파의 복은 남보다 앞서 먼저 받는 복이며 풍성한 복이었다”면서 “유다지파가 영적 장자가 된 것은 광야생활 중에 가장 선두에서 헌신했기 때문으로 우리도 기도, 전도, 순종, 헌신에 적극적으로 앞장서야 한다”고 강조했다.

다산교회는 정성이 깃든 헌금을 기독신문에 전달했으며 기독신문은 교회에 문서선교현판을 증정했다. 또 다산교회 성도들은 문서선교 1년 후원 약정에 동참하며 기독신문이 날로 지경을 넓혀가기를 기원했다.

다산교회 김준영 목사는 “기독신문이 잘되는 곳만 아니라 어려운 곳을 찾아가 위로하고, 큰 교회만이 아니라 작지만 열심 있는 교회를 찾아가고, 총회를 위해 건전한 비판도 하고, 교단 산하 기관을 바로 세워주어야 한다”면서 “이러한 언론의 사명을 잘 감당해 교단은 물론 한국교회를 위해 귀하게 쓰임받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