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노회장로회 부부세미나

울산 대영교회가 주최한 세미나에 함께 하며 복음 전도자로 사명을 다짐하는 울산노회 장로부부들.
울산 대영교회가 주최한 세미나에 함께 하며 복음 전도자로 사명을 다짐하는 울산노회 장로부부들.

울산 대영교회(조운 목사) 주최로 10월 14일 울산노회장로회연합회(회장:신시찬 장로) 제5회 부부초청세미나가 열렸다. 이날 세미나에는 350여 명의 장로부부들이 참석했다.

이종진 장로(대영교회) 사회로 진행된 이날 세미나에서 강사로 나선 총신대 박성규 총장은 ‘다시 알려야 할 복음’이라는 제목을 가지고 “예수 그리스도께서 이 땅에 오셔서 우리 죄를 사하시고, 참 자유와 구원을 주신 복음의 기쁜 소식을 힘써 전파하자”는 메시지를 전했다.

행사를 주최한 대영교회는 참석자들에게 준비한 음식을 대접하는 한편, 선물과 위로금을 전달하며 수고를 격려했다. 또한 루멘트리오와 교역자중창단 등이 특별순서를 꾸미며, 참석자들로부터 갈채를 받기도 했다.

대영교회는 해마다 울산지역 장로부부 초청행사를 비롯해, 울산 관내 가난한 이웃들과 미래자립교회들을 돕는 행사를 펼치고 있다. 조운 목사는 “각자의 교회에서 충성스럽게 섬기시는 장로님들에게 이번 세미나가 큰 위로가 되었기를 바란다”면서, 앞으로 총신을 후원하여 다음세대 사역자들을 양성하는 일에도 힘을 보탤 뜻을 밝혔다.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