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고앤고투어 양병선 대표

고앤고투어 ‘바이블行전’…목회자 초청 성지순례 이벤트

“여행업은 세계 선교를 위한 최적의 기업이라고 생각합니다. 고앤고투어가 존재하는 목적이기도 합니다.”

고앤고투어(대표:양병선)
고앤고투어(대표:양병선)

고앤고투어(대표:양병선) 주식회사가 설립 5주년을 맞았다. “주님을 섬기는 마음으로 임한다” “세계 선교에 기여한다”는 초심을 잊지 않고, 지금도 세계 곳곳에서 최상의 헌신을 보이는 기업이다. 그러기에 코로나19의 역경도 넘길 수 있었으며, “고앤고투어에서 마음껏 주님을 예배하고 찬양하고 기도하는 회사를 운영할 수 있다는 것이 더 큰 보람”이라는 고백이 나올 수 있었다. 고앤고투어는 설립 5주년을 기념해 목회자를 위한 제4차 특별행사를 기획했다. 아직 한 번도 성지순례를 경험하지 못한 사역자를 위한 ‘목회자 초청 성지순례 이벤트’로, 응모자 중 4명에게 평생 잊을 수 없는 기회를 제공한다.

▲고앤고투어 바이블行전 특별 이벤트는 무엇인가?

= 예수님의 지상명령을 따라 복음 전파 사역으로 인해 아직 한 번도 성지순례를 경험하지 못한 목사, 전도사, 선교사 및 예비 목회자를 대상으로 하나님의 사랑을 느끼며 신앙을 돌아볼 기회를 제공한다. 고앤고투어가 선정한 주제의 글을 작성해 신청한 응모자들 중 4인을 선정, 고앤고투어 성지순례 패키지 상품을 이용할 할 때 300만원의 지원금을 제공한다.

▲제4회 목회자 초청 이벤트 참여 방법은?

= 고앤고투어 홈페이지(gongotour.com)에서 이벤트 배너를 클릭한 후 신청서를 다운받아 ‘성지순례를 꼭 가야만 하는 이유’란 주제로 작성해, 고앤고투어 카카오톡 혹은 이메일(joyce.yang@gongotour.com)으로 보내면 된다. 신청기간은 7월 17일(월)부터 9월 18일(월)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10월 23일(월) 고앤고투어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발 날짜는 담당자와 협의해 조정이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 후 담당자(02-2039-8068)에게 별도 문의하면 된다. 여행상품은 고앤고투어 홈페이지에 있는 모든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여행 후에는 성지순례 후기 및 현지에서 직접 촬영한 사진, 동영상 등을 2주 내로 제출해야 한다. 타인 양도는 불가하며, 당첨자 본인만 수혜 가능하다.

▲고앤고투어 설립 5주년, 보람은?

= 2023년 1월 장로님들과 함께 이스라엘 요르단 성지순례 다녀왔다. 한 참석자가 10번째 성지순례였는데 이번 성지순례가 가장 완벽했다고 피드백을 주셨다. 참으로 주님께 감사를 드렸다. 여행업은 세계 선교를 위한 최적의 기업이라 생각한다. 국내 성지순례와 해외 성지순례를 진행하면 할수록 주님의 사역이라는 마음을 갖게 하셨다. 주님을 섬긴다는 마음으로 최고의 성지순례 일정과 최고의 투어 조건 그리고 식사, 버스 등 성지순례 기간 내내 전혀 불편함이 안전하게 5감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섬길 때가 가장 보람을 느낀다. 그리고 세상적 생각과 화려한 경력을 뒤로하고, 5주년을 맞이하는 고앤고투어에서 마음껏 주님을 예배하고 찬양하고 기도하는 회사를 운영할 수 있다는 것이 더 큰 보람이다.

▲고앤고투어만의 장점은 무엇인가?

= 전문가조차도 감동하는 섬세한 고품질의 서비스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풍성한 성지순례 경험을 바탕으로 한 행사 능력이라고 생각한다. 여행업 30년 이상 경력을 바탕으로 가지고 있는 항공사 네트워크와 현지 수배 네트워크를 이용해 상황에 맞춘 최고의 여행 일정을 만드는 기획 능력이 고앤고투어의 장점이다. 특히, 이스라엘의 기독교 기업 최고여행사 SAR-EL과 협력하고 있는 국내 유일한 업체가 고앤고투어다. 또한 다양한 국내 성지순례 상품과 해외 성지순례 상품을 가지고 있다. 국내성지순례, 출애굽여정, 바울여정, 종교개혁, 미국청교도 비전트립, 일본 이수정루트, 스페인 모로코 일정, 단기비전트립 등 전 세계 모든 지역의 행사가 가능하며, 모든 맞춤형 여행까지 서비스할 수 있다.

▲추천 상품 몇 가지를 소개해 달라.

= 첫 번째 인기 상품으로, 독일 선교사와 함께하는 소규모(6~8명) 유럽 종교개혁 상품이다. 개별여행 형태로 선교사와 함께 일정을 만들어 진행할 수 있는 맞춤형 종교개혁 상품이다.

두 번째 인기상품으로, 이스라엘 요르단 9일 대한항공(KE) 일정이다. 이스라엘의 최대 여행사 SAR-EL과 협력한 국내 유일의 고앤고투어는 델아비브 뱅그리온 도착부터 입국장 내부에서 미팅이 이루어지는 특별서비스를 시작으로, 이스라엘 공식 가이드 라이센스를 소지한 목회자와 선교사가 직접 안내한다. 

세 번째 소개하고 싶은 상품은, 모로코 선교와 함께하는 모로코와 사하라 사막 순례 소그릅(4~8명)투어다. 이와 함께 단체 스페인 모로코 패키지투어 상품도 좋다. 아프리카 이슬람 국가 모로코의 사하라 사막과 자연환경 그리고 이슬람 국가의 선교현장을 둘러볼 수 있는 귀한 시간이 될 것이다. 그외 터키 그리스 이탈리아 바울여정과 떨기나무 저자 김승학 장로와 함께하는 사우디아라비아 일정도 부상하고 있다.

▲끝으로 하고 싶은 말은?

= 모든 행사를 주님의 사역으로 생각하고 기도로 준비하고 있다. 다양한 성지순례 상품을 꾸준히 제공하고 이와 더불어 하나님의 비전을 품을 수 있는 성지순례 전문기업이자, 선교적·사회적 기업으로서 주님께 영광을 돌리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역할을 다하겠다.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