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상모교회 필수품 선물 제작
어려운 학생들 위해 90상자 마련
4월 25일 구미교육청에서 전달

구미상모교회가 성장기 여학생들을 위한 ‘동백꽃 선물함’ 90상자를 마련해 구미교육지원청에 전달하고 있다.
구미상모교회가 성장기 여학생들을 위한 ‘동백꽃 선물함’ 90상자를 마련해 구미교육지원청에 전달하고 있다.

구미상모교회(조준환 목사)가 성장기 여학생들에게 ‘동백꽃선물함’을 전했다.

‘동백꽃선물함’은 위생용품, 비타민, 보온찜질팩, 립밤, 핸드크림, 보습제, 보온양말 등 사춘기를 보내는 여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물품들을 담았다.

구미상모교회는 어려운 가정형편으로 필수품들을 구하지 못하는 학생들이 많다는 소식을 전해 듣고, 동백꽃선물함 90박스를 마련해 구미교육지원청(교육장:이성희)에 기부했다. 가격으로 약 1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한 것이다.

전달식은 4월 25일 구미교육지원청 교육장실에서 굿피플대구경북지역본부 관계자들과 함께 진행했다. 전달식에서 이성희 교육장은 구미상모교회의 후원에 감사하며 “더욱 따뜻한 교육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굿피플 조지훈 이사도 “동백꽃선물함을 통해 여러 학생들이 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덜고, 건강한 성장에 도움을 받을 수 있게 됐다”고 고마워했다.

동백꽃선물함은 구미교육지원청을 통해 관내 6개의 중학교 학생들과 교육복지안전망 추천학생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