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회장에 김택용 목사

'미국=워싱턴'미국 동부지역 총신 총동문회 정기 총회가 5월 26일 버지나아주 크윈브룩 소재 워싱톤한인장로교회에서 열려, 새 동문회장에 임택용 목사(워싱톤한인장로교회)를 선출했다.


직전 회장 윤종호 목사의 사회와 김택용 목사의 기도, 증경회장 김화일 목사의 설교, 정인양 목사의 축도로 정견회를 마친 후 진행된 임원 선거에서는 대표부회장 안병한, 서기 정인양, 회계 김남수, 부서기 차재우, 부회계 권혁천 목사가 각각 선출됐다.


또한 이번 총회에서는 미주 각지에서 총회신학교나 미주총신대학교 분교 등의 이름을 사용, 발생하는 혼선을 방지하기 위해 총회차원에서 미주 분교에 대한 공고를 1년에 1차례씩 해 주기를 건의하기로 했다.



'인도네시아=자카르타'한인연합교회 남선교회는 6월 1일 저녁 전교인을 위한 신앙강좌를 개최했다. 자카르타동부교회 최원금 목사가 강의를 맡은 이번 신앙강좌의 주제는 「전도하는 그리스도인」. 이번 강좌는 총동원전도주일을 앞둔 연합교화 교인들에게 전도에 대한 도전을 주었으며, 혼란에 빠져있는 인도네시아를 위해 기도하며 선교에 힘쓸 것을 다짐하는 시간이 됐다.



'인도네시아=자카르타'중부 자바 지역의 서마랑에서 신학교 사역 중에 있는 양춘석 목사는 6월 16일부터 한달동안 인도네시아 체류비자 수속을 위해 일시 귀국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