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북장로연 24일 총회, 신임회장 이순우 장로

대구경북장로회연합회 정기총회에서 신임 회장 이순우 장로(사진 왼쪽)와 직전 회장 박영배 장로가 회원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대구경북장로회연합회 정기총회에서 신임 회장 이순우 장로(사진 왼쪽)와 직전 회장 박영배 장로가 회원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대구경북장로회연합회(회장:박영배 장로)는 3월 24일 의성 경중노회회관에서 제15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전 기독신문 사장 이순우 장로(경중노회·고락교회)를 신임 회장으로 선출했다.

회장 이순우 장로는 “모든 회원들이 서로 정성 다해 섬기고 받들며, 행복하고 즐겁게 일하는 장로회로 만들어가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정기총회는 대구 경북 지역 18개 노회 131명의 장로회원들을 비롯해 전국장로회연합회 정채혁 회장, 기독신문사 태준호 사장, 증경부총회장 김성태 윤선율 장로 등 하객들이 참석했다. 회무에 앞서 박영배 장로 사회와 남태섭 목사(대구서부교회) 설교로 예배를 드렸고, 기독신문사 임종길 총무국장과 문서선교운동본부 찬양사역자 이경미 사모의 축가 순서도 마련됐다.

회원들은 회무를 통해 지난 회기 미래자립교회 지원 사업 및 장학사업을 펼치는 한편 태국 롬프라펀교회당 확장공사를 지원하고 사랑의 쌀 나누기에 앞장서는 등 활발한 사역을 펼친 것을 결산했다.

한편 이날 회무에 앞서 지난 겨울 큰 화재피해를 당한 의성 대사교회 오헌수 원로장로에게 전국장로회에서 지원금을 전달하는 순서도 마련됐다.

▲명예회장:박영배 부회장:홍석환 이시홍 오종대 황천석 강일석 조신기 이석준 설경환 이기덕 윤광서 강성복 박도식 황경수 이정식 한상화 조현택 신창수 손명식 정시호 이혜욱 총무:윤두열 서기:고성현 회록서기:유승만 회계:김동권 감사:김병수 고정식 최병도 김인규 추정민.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