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양사역자 이경미 사모가 내놓은 싱글앨범 <나로 인해> 표지.
찬양사역자 이경미 사모가 내놓은 싱글앨범 <나로 인해> 표지.

기독신문 문서선교운동본부 전속 찬양사역자로 활동 중인 이경미 사모가 싱글음반 <나로 인해>를 내놓았다.

음반은 2월 6일 광수미디어를 통해 발표했으며, 찬송 ‘나로 인해’와 같은 곡의 연주 버전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이 곡은 언니 이경희 씨가 작사하고, 조카 김초록 씨가 작곡했다. 언니와 조카의 찬양에 이경미 사모의 목소리가 더해진 것으로, 한 가족의 신앙고백이 온전히 담긴 작품이라 할 수 있다.

“내 소망은 이제 주님밖에 없네/내 즐거움 오직 주님 한 분 뿐이네/주님의 이름이 나로 인해 높아지게 하소서/주의 영광이 나로 인해 나타나게 하소서.”

간절한 염원이 담긴 ‘나로 인해’의 가사와 멜로디는 이경미 사모 특유의 청아하면서도 호소력 있는 음성으로 전달돼 듣는 이들의 가슴에 깊은 울림을 남긴다. 이경미 사모의 캐리커처를 활용해서 제작한 뮤직비디오도 유튜브(www.youtube.com/watch?v=uA7C7GJxjfs)에서 감상할 수 있다.

세 사람은 앞서 이경미 사모의 3집 앨범에 수록된 ‘내가 본 십자가’를 함께 작업하며, 찬양가족으로서 내공을 과시한 바 있다. 이경미 사모는 올 상반기 새 정규앨범 발매도 앞두고 있다.

이경미 사모는 “2013년 종이 한 장에 보관되어 있던 신앙고백이 아름다운 찬양으로 세상에 나올 수 있어 감격스럽다”면서 “본래 믿음의 가문이 아니었던 저희 집안 가족들이 이처럼 하나님께 쓰임 받을 수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큰 은혜를 느낀다”고 말한다.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