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임 대표회장 윤선율 장로…“통일 위해 기도”

권순웅 총회장과 윤선율 대표회장 등 북한선교회 임원 및 회원들이 한반도 평화통일을 위해 진력할 것을 다짐하고 있다.
권순웅 총회장과 윤선율 대표회장 등 북한선교회 임원 및 회원들이 한반도 평화통일을 위해 진력할 것을 다짐하고 있다.

북한선교회(회장:강의창 장로)가 제5회 정기총회를 11월 14일 안동서문교회(김용수 목사)에서 개최됐다.

이번 총회에서는 대표회장 윤선율 장로(대흥교회)를 비롯한 새로운 임원을 구성했다. 윤선율 장로는 “조국의 통일과 북한 땅의 영혼구원을 위해 한마음으로 간절히 기도해 응답을 경험하는 북한선교회원들이 되자”고 회원들을 격려했다. 임원선출은 관례에 따라 전형위원인 고문 증경회장 명예회장 대표회장 공동회장이 선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한편, 총회에 앞서 열린 예배는 대표회장 강의창 장로 인도로, 명예회장 송병원 장로 기도, 서기 권택성 장로 성경봉독, 새에덴교회 김문기 송원중 장로 특송, 총회장 권순웅 목사 ‘샬롬 부흥 선교’ 제하의 설교, 권영식 하태초 장로 격려사와 신신우 김성태 장로 축사, 안동서문교회 박정치 장로 환영사, 안동노회장 장기호 목사 축도 등이 진행됐다.

▲명예회장:강의창 대표회장:윤선율 공동회장:강대호 박요한 김봉중 사무총장:권택성 서기:차진기 회록서기:홍춘희 회계:이순우 감사:강병주 홍석환 이창원.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