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위원회 등 조직 강화…2월 비전트립 계획

학생지도부 임원과 실행위원들이 청소년 및 청년 지도자 육성에 힘쓸 것을 다짐하며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학생지도부 임원과 실행위원들이 청소년 및 청년 지도자 육성에 힘쓸 것을 다짐하며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학생지도부(부장:손성욱 목사)는 10월 31일 대구대흥교회에서 제1차 실행위원회를 열고, 제107회기 사업계획을 확정했다.

학생지도부는 제107회기 학생지도부 주제를 ‘안정(샬롬)과 성장(부흥)으로 신앙과 인생을 설계하게 하라’로 정했다. 그리고 학생지도부 산하에 실행위원회와 전문위원회를 두고, 전문위원회 아래에는 권역위원회 노회학생지도부를 조직해 하위 조직으로는 전국SCE학생회와 권역SCE학생회, 교회SCE학생회, 강습(준비)위원회를 두기로 했다. 또한 교목위원회 아래에는 신학교SCE와 학원SCE를 두어 학원선교에 힘쓰기로 했다.

제107회기 주요 행사로는 내년 2월 SCE 비전트립을 시작으로, 6월 SCE 강습회 및 청소년·청년 지도자 전략세미나와 7월 SCE 여름캠프 및 세계 SCE 대회, 청소년 사역 모범 사례 발굴 및 총회장상 및 동문회장상 시상, 총신 대신 광신 칼빈 등 신학교 방문 채플 인도 등을 진행하기로 했다.

학생지도부장 손성욱 목사는 “학생들의 신앙을 책임질 수 있는 전문 지도자 육성과 학생신앙운동 활성화를 위해 모두가 함께 협력하자”고 실행위원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했다.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