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워십밴드, 9월 2~3일 사랑의교회서

‘Nothing is impossible’, ‘예수 아름다우신’, ‘Turn it up’ 등의 찬양으로 널리 알려진 세계적 워십밴드 ‘플래닛쉐이커스(Planetshakers)’가 9월 한국을 찾는다.

사랑글로벌아카데미(총장:오정현 목사)는 “코로나로 억눌렸던 여러 어려움을 돌파하고 한국교회 예배 회복을 위한 기폭제로 삼고자 9월 2일과 3일, 양일간 사랑의교회에서 ‘2022 플래닛쉐이커스 Live in Seoul’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플래닛쉐이커스는 호주 멜버른에서 시작돼 세계 곳곳에 폭넓은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글로벌 워십팀으로, 찬양뿐 아니라 찬양의 내용을 극대화하는 비주얼 요소의 사용, 또 예배자의 감성을 더욱 감각적으로 표현해내는 댄스팀 등 다음세대를 향한 예배 사역의 좋은 모델로 평가받고 있다. 국내 방문은 지난 2018년에 이어 두 번째로 특별히 이번에는 플래닛쉐이커스교회의 다음세대 워십팀이자 힙합 찬양팀인 플래닛 붐(Planet Boom)도 함께 내한해 집회를 인도할 예정이다.

총장 오정현 목사는 “첫 번째 내한 당시 많은 이들에게 뜨거운 은혜를 나누었던 플래닛쉐이커스를 다시금 만날 수 있어 감사하다”며 “다음세대들이 한 자리에 모여 함께 올려드리는 곡조 있는 기도를 통해 한국교회와 성도들의 심령에 뜨거운 예배자의 마음을 주셔서 코로나로 무너졌던 현장 예배가 온전히 회복되고 예배의 감격을 통해 한국교회가 회복을 넘어 부흥으로 나아갈 수 있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이번 집회를 총괄하고 있는 예배아카데미 부학장 이원준 목사는 “코로나 팬데믹 이후 처음으로 열리는 대규모 찬양 집회인 만큼 모든 순서는 ‘Worship Again’이라는 사명을 함께 나누는 거룩한 자리가 되도록 준비하고 있다”며 강했다.

집회는 9월 2일 오후 8시와 9월 3일 오후 5시, 이틀에 걸쳐 진행되며 티켓은 인터파크를 통해 온라인으로 판매할 예정하다.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