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회 정기총회 신임회장 장혜권 장로 “믿음의 발걸음”

동안주노회 남전도회연합회 정기총회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며 땅끝까지 복음을 전하기로 다짐하고 있다.
동안주노회 남전도회연합회 정기총회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며 땅끝까지 복음을 전하기로 다짐하고 있다.

동안주노회 남전도회연합회가 4월 10일 명성교회(정우홍 목사)에서 제29회기 정기총회를 열고 증인의 삶을 살아가기로 다짐했다.

황중환 장로 인도로 드린 예배는 장혜권 장로 기도, 김종성 장로 성경봉독, 동안주노회 전도부장 박채홍 목사 설교, 노회장 신동진 목사 축도 순으로 진행됐다. 

동안주노회 남전도회연합회의 부흥을 위해 축하하고 격려하는 시간도 가졌다. 전국남전도회연합회 명예회장 김영구 장로, 서울지역남전도회연합회 회장 이순탁 장로가 땅끝까지 증인이 되기로 다짐한 동안주노회 남전도회연합회의 발걸음을 응원했다.

이어진 정기총회에서는 장혜권 장로(명성교회)를 신임회장으로 선출하고 새로운 임원진을 구성했다. 인사말을 전한 장혜권 장로는 “중책을 맡겨주셔서 감사하다. 하나님 나라와 복음 전파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회원들의 기도와 협력을 당부했다. 명예회장으로 선임된 황중환 장로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여건임에도 불구하고 하나님의 은혜와 회원들의 기도, 헌신으로 사역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 주님의 주신 사명을 잘 감당해 승리하는 연합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명예회장:황중환 장로(상계제일교회) 회장:장혜권 장로 수석부회장:정태남 장로 부회장:박두조 이상복 김중섭 김종학 정유수(이상 장로) 총무:김종성 장로 부총무:왕효식 집사 정창대 장로 이용환 집사 박경호 장로 오인배 집사 윤춘의 장로 서기:박수용 장로 부서기:최인순 집사 회계:강기영 장로 부회계: 백광현 장로 회록서기:백원철 집사 부회록서기:최중만 장로 감사:서재문 최경락 오윤석 박서영 이용우 김진안(이상 장로).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