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미크론, 코로나바이러스, 초미세먼지 사냥꾼 퓨리어

코로나 확진자가 하루 30만명을 넘는 위기의 시대! 각종 바이러스에서 안전한 예배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영광기업(대표: 정학영 장로)이 나섰다. 한국교회를 위해 힘쓰고 있는 크리스천 기업인 정학영 장로에게 퓨리어 제품에 관해 물었다. <편집자 주>

영광기업은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겠다는 신조로, 사명의 자세로 한국교회를 섬기는 일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전국을 다니며 적지 않은 교회에서 판매대금을 받지 못하기도 했지만, 한국교회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특히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교회들을 돕기 위해 최고의 방역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영광기업은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겠다는 신조로, 사명의 자세로 한국교회를 섬기는 일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전국을 다니며 적지 않은 교회에서 판매대금을 받지 못하기도 했지만, 한국교회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특히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교회들을 돕기 위해 최고의 방역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Q. 신제품 ‘퓨리어’는 어떤 제품입니까?

= 이번에 소개하는 퓨리어(PUREIR) 기기는 힌국과학기술연구원의 벤처기업과 카이스트가 공동 개발한 INC 기술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공기 중에 떠 있는 코로나바이러스, 초미세먼지, 오미크론 바이러스까지 모두 빨아들여 깨끗하게 정화하는 세계적 기술의 공기정화기입니다.

퓨리어의 놀라운 기술은 이미 언론을 통해 확인된 바 있습니다. KBS 추적60분을 통해 각종 미세먼지, 매연, 전자파, 담배연기, 바이러스 물질 등 인체에 해로운 대기 물질을 빠르게 정화하는 실험을 통해 기능을 인정받았습니다. 퓨리어 기기는 안전한 환경에서 대면 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 영광기업에서 교회에 전하는 특별한 선물입니다.

퓨리어는 별도의 필터 교체가 필요 없는 ‘No Filter 제품’으로 월 100원의 전기료만 있으면 유지할 수 있고, 별도의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작고 가벼운 기기로 이동이 편리하고 강력한 공기정화 기능을 통해 대기 중의 오염물질을 대부분 정화합니다.

코로나 확진자가 급증하는 시대, 대면 예배를 찾는 성도들이 더욱 안전한 환경에서 예배드릴 수 있도록 영광기업에서 강력하게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Q. 퓨리어는 어떻게 사용합니까?

= 모든 기본 설정이 다 돼 있어서 간단하게 전원만 연결하면 됩니다. 기기의 전원을 켜면 자동으로 기기에서 주변 대기 물질을 인지하고 신속하게 정화작업을 진행합니다. 그럼 각종 악취가 빠르게 사라지고 쾌적하게 돼 머리가 맑아지는 기분을 느끼게 됩니다. 구매의뢰를 주시면 가장 이른 시일 내에 제품을 공급해 드립니다. 또한 기기 설치 후에는 1년 무상 보증 서비스를 해 드립니다.

Q. 어떤 분들에게 추천하십니까?

= 매주 대면 예배로 많은 성도가 찾는 교회의 예배당, 목양실은 물론 아이들이 머무는 어린이집과 학교, 식당과 가정에 설치하면 효과적입니다.

특히 천식, 비염이 심한 성도님들께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1~2회만 직접 체험해도 기침이 사라지는 놀라운 반응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 어린아이가 있는 가정집에도 안성맞춤입니다. 계절과 상관없이 찾아오는 미세먼지로부터 아이의 건강을 지켜주고, 상쾌한 환경에서 숙면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Q. 구매시 특별한 혜택이 있습니까?

= 안전한 교회 예배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서 영광기업은 1대 가격에 1대의 기기를 더 드리는 특별 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판매되고 있는 1대 가격만 내시면 총 2대의 기계를 보내드립니다. 퓨리어를 통해 더 안전한 환경에서 마음껏 기도하고 예배하는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Q. 끝으로 하시고 싶으신 말씀은?

= 유행처럼 번지는 코로나바이러스의 공포에서 벗어나 모든 성도가 교회에서 함께 예배를 드리는 그 날이 빨리 오길 기도합니다. 지금은 최선을 다해 정부와 협조하여 방역을 준수하고 빨리 코로나가 종식되기를 합심하여 기도하고 있습니다. 퓨리어는 안전한 대면 예배를 위한 교회의 필수품으로 자리 잡을 것입니다. 퓨리어를 통해 안심하고 예배할 수 있도록 최고의 제품으로 교회가 만족할 때까지 책임지겠습니다. 더는 교회에서 필요 없는 방역 장비를 비싼 가격에 사는 피해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한국교회에 10000여대의 복사기를 납품하고 관리하는 ‘영광기업’과 함께 코로나19를 지혜롭게 이겨나가시길 바랍니다.

☎ 제품문의: 010-3651-8572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