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야아트센터 뮤지컬 〈루카스〉 공연
광야아트센터 뮤지컬 〈루카스〉 공연
  • 이미영 기자
  • 승인 2021.03.30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한계시록> <더 북;성경이 된 사람들> 등 완성도 높은 복음 뮤지컬로 문화예술 선교를 펼치고 있는 광야아트센터가 4월 5일부터 뮤지컬 <루카스>를 공연할 예정이다.

2006년 초연 이래 장기 공연을 거듭하며 전 세계 300회 이상 공연, 11만여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아온 뮤지컬 <루카스>가 2년 만에 광야아트센터 무대에 다시 오르게 됐다. 뮤지컬 <루카스>는 캐나다에서 있었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창작 뮤지컬로, 선천적인 기형 때문에 탯줄을 끊으면 15분 내로 죽을 수밖에 없는 아기를 임신한 발달 장애인 부부의 실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제목인 ‘루카스’는 장애인 부부가 아기에게 붙여줬던 실제 이름으로, 15분 밖에 만날 수 없는 아기를 기다리는 7살 지능 아빠의 가장 아름다운 노래를 들을 수 있는 뮤지컬이다. 실화가 주는 가슴 깊이 울리는 감동은 물론, 발달 장애인 공동체 ‘데이 브레이크’에서 살아가는 천진난만한 장애인들과 이들 공동체에 봉사자로 강제 입성하게 된 한 남자의 좌충우돌 에피소드로 재미와 웃음을 전한다.

이번 공연에는 창작 뮤지컬 <더 플레이>로 제8회 한국뮤지컬대상 극본상을 수상했던 김수경 작가가 극본을 완성하고, <추노><공부의 신><도망자 플랜비> 등 다수 드라마 OST로 유명한 작곡가 김종천이 전곡을 작곡해 더욱 기대감을 모은다.

공연 시간은 평일 오후 7시 30분, 토요일 및 공휴일 오후 1시와 5시이다. 매주 수요일과 주일은 공연이 없다. 공연 장소는 서울 압구정로데오역에 위치한 킹콩빌딩 3층 광야아트센터이며, 초등학생 이상 관람이 가능하다.
단체 관람 및 각종 문의는 광야아트센터(02-741-9182)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