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C, 부모 위한 ‘월드뷰 패밀리 아카데미’ 모집

CTC 기독교세계관교육센터(대표:유경상, CTC)가 자녀의 인문학 교육에 관심 있는 부모를 대상으로 회원을 모집하고 있다.

인문고전교육을 통해 자녀에게 기독교세계관을 심어주고 싶다면 CTC의 온라인 월드뷰 패밀리 아카데미에 주목하자. 월드뷰 패밀리 아카데미는 자녀가 하나님 나라 일꾼으로 준비되기를 소망하며 기독교세계관으로 훈련시키고자 하는 부모, 사역자, 교사들의 독서 커뮤니티이다.

회원에 가입하면 학기제로 매주 1회 온라인을 통해 신화, 동화, 소설, 인문고전을 중심으로 연대기순 또는 주제별로 선정해 세계관 탐색적 독서를 진행한다. 오는 4월 1일 저녁 8시 온라인 공개강좌로 수업이 개강될 예정이다.

‘부모가 먼저 공부한다’는 것을 원칙으로 매주 독서 분량을 배분해 읽기를 한 후, 소감문 쓰기를 한다. 4월 8일부터 시작되는 첫 번 째 책은 C.S.루이스의 <나니아 연대기> 중 ‘마법사의 조카’이다. 부모가 먼저 공부한 후, CTC에서 제공되는 콘텐츠를 사용해 자녀와 함께 독서모임을 하며 부모가 자녀들을 가르치는 시간을 가지면 된다.

이어 방학 기간 세미나를 통해 부모들이 지역별 오프라인 모임을 갖고, 7~8월 및 1~2월 방학 중 자녀와 함께하는 자녀캠프를 진행할 예정이다.

월 회비는 온라인 수업과 방학 세미나, 교재를 포함해 3만원이다. 도서 및 캠프 참여비는 별도이다. 참가를 원하면 월드뷰패밀리아카데미(cafe.naver.com/ctc21)에서 지원서, 자기소개서, CMS 신청서를 다운받아 서류 작성 후 메일(ctc2007@hanmail.net)로 발송하면 된다. 문의는 CTC사무국(010-3673-8439)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