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세군 부평 직업훈련원 원생 모집


구세군(사령관:이성덕)은 실직자들을 돕기 위해 구세군 부평 직업훈련원을 7월 1일 개원하고 원생을 모집한다.


6개월 간의 교육기간을 이수한 후 자동차 정비기능사 자격을 취듯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교육비는 무료다. 교육대상은 고용보험과 관련 없는 단순 실직자 및 미취업자로 남·녀 40명을 정원으로 모집하고 있다. 문의 (032)512-1075.



새시대 한국감리교 교회성장 연구회 세미나


새시대 한국감리교 교회성장연구히(히장:박춘화 목사)는 6월 29일 창천교회에서 「21세기와 한국교회」를 주제로 제1회 교회성장 세미나를 열고 감리교의 새로운 비전과 정책을 모색했다.


은준관 교수(연세대)는 주제강연을 통해 정체성 확립, 목회의 전환, 구조조정을 감리교회의 대응력 제고를 위한 방안으로 제시했다.



기성 남전련 세미나


기독교대한성결교회 남전도회전국연합회(회장:박영남)는 7월 9일 대전 유성 홍인호텔에서 실행위원 및 전도위원 세미나 및 연석간담회를 연다.


「평신도 지도자의 인간관계」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에는 백장흠 목사(독립문교회)가 강사로 나선다.



통합 헌법개정을 위한 공청회


예장통합 헌법개정위원회(위원장:최병곤 목사)는 7월 16일 오후 2시 한국교회100주년기념관에서 헌법개정을 위한 공텅회를 열고 교단 목회자 장로 교역자들의 의견을 수렴한다.


헌법 개정 작업은 제82회 총회 결의에 따라 헌법개정위원회에서 추진해 왔다.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