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총회 임원회

총회임원회(총회장:황승기 목사)는 4월 13일 총회장실에서 회의를 열고 은급재단 이사선정과 관련 황승기 최병용 이윤근 목사 천충길 신수희 장로 등 5인에게 맡겨 선임키로 했다. 특히 은급재단 이사는  △ 교회 및 개인 1억원 이상 재정보증 △ 이사분담금 300만원 납부(연 100만원) △ 연기금 가입한 조직교회 목사 장로 중 선임키로 결의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또한 합신교단 영입을 위해 부총회장 서기 회록서기 회계 총무에게 맡겨 교섭키로 했으며, 공군사관학교 승무교회 비전센터 건립에 협력키로 했다. 해외합동총회(총회장:조환 목사) 초청 건은 목사부총회장과 총회총무를 파송키로 했으며, 세례교인헌금 시행 독려를 위해 총회실행위원회 및 노회장 연석회의를 갖고 시행방안을 강구키로 했다.
 이와함께 이날 회의에서는 제43회 전국 목사장로 기도회는 5월 8일부터 10일까지 광주중앙교회(채규현 목사)에서 개최키로 재확인하고 총회장 황승기 목사와 장영춘 목사(퀸즈장로교회)를 저녁집회 설교자로 확정했다. 이 밖에도 이번 목사장로 기도회에는 부총회장 장차남 목사 정규남 목사(광신대총장) 오치용 목사(왕십리교회)가 특별강의를 맡고, 이병선 목사(전주아멘교회)와 최병남 목사(대전중앙교회)가 새벽기도회를 인도할 예정이다.
 한편 경남동노회의 진정 건은 부서기 회록서기 회계 총무에게 맡겨 수습토록 했으며, 기독신문사가 요청한 <개혁신문> 직원 영입에 따른 급료 청구 건은 합동후속처리위원회 결의를 조정하여 시행토록 지시키로 했다.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