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노회
경기북노회(노회장:노승욱 목사)는 1월 10일 전곡제일교회에서 신년하례예배를 가졌다.
송교익 목사 사회로 주정량 장로 기도, 손계목 목사 설교(맡기고 기도하자), 박내진 목사 축도 순으로 예배를 마치고 노회와 산하 교회들의 화목을 기원했다. 노회는 제직세미나를 2월 13일부터 14일까지 사랑과평화의교회(의정부지역)와 16일부터 17일까지 전곡제일교회(전곡지역)에서 연이어 개최한다.

  서수원노회
서수원노회(노회장:유정식 목사)는 1월 9일 수원 리젠시호텔에서 목사ㆍ장로 신년하례회와 기도 예찬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예배는 장용섭 장로 사회로, 박석만 장로 기도, 유정식 목사 설교(연합의 축복), 김덕수 이세용 목사 축사, 이찬순 목사 남승찬 장로 격려사, 손수호 목사 축도 순으로 진행됐다.  수원노회
수원노회(이진상 목사)는 목사ㆍ장로 신년기도회를 열고 특강 등 교제의 시간을 가졌다. 1부 예배는 김영철 장로 사회로 송종완 목사 기도, 이진상 목사 설교(너희는 세상의 빛이라), 총회 총무 이재영 목사, 전국장로회 회장 박정하 장로 축사, 변우상 목사 축도 순으로 이어졌으며 2부에서는 부총회장 장차남 목사를 강사로 특강시간을 가졌다.   새인천노회
새인천노회(박재철 목사) 신년하례회가 1월 9일 새하늘교회(조정봉 목사)에서 열렸다.
구 개혁측 노회로 인천노회(이건영 목사)와의 구별을 위해 노회명을 개명한 새인천노회는 하례회를 1, 2부로 나누어 진행했다. 허필요 목사 사회로 황선돈 목사 기도, 박재철 목사 설교(부흥하는 교회의 비전을 품으라), 조정봉 목사 축도 순으로 예배를 갖고 조방훈 목사 인도 하에 나라와 총회, 선교와 노회 및 지교회 부흥을 위해 기도했으며 목회자 가정과 목회를 위한 합심기도회도 이어졌다. 노회는 하례회 후 1월 22일로 잡힌 총회 주일 준수를 노회원들에게 광고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