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노회>
서울노회(노회장:전선교 목사)는 1월 7일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장로회(회장:배복용 장로) 주최로 신년하례회를 열고, 회원들의 친목을 다지며 새해 노회의 발전과 교회의 부흥을 위해 기도했다.
배복용 장로의 사회로 시작된 예배는 금철영 장로 기도 김윤배 목사 설교 심경섭 목사 축사 전선교 목사 축도 순으로 진행됐다. 아울러 참석자들은 2006년 신년하례회부터 목회자와 사모들까지 모두 참석할 수 있도록 모임을 확대키로 했다.

<수원노회>
수원노회(노회장:이의효 목사)는 1월 11일 장로회(회장:서판암 장로) 주최로 리젠시호텔에서 목사·장로신년기도회 및 제9회 청지기대학을 개최하고 새해 지역과 노회, 총회를 위해 진력할 것을 다짐했다. 서판암 장로의 사회로 드린 1부 예배는 송종완 목사 기도 이의효 목사 설교 이치우 목사 축사 변우상 목사 축도 순으로 진행됐다. 또한 참석자들은 ‘나라와 민족’(이점탁 목사) ‘세계선교와 민족복음화’(이규왕 목사) ‘지역복음화와 노회발전’(남승찬 장로) ‘지교회 부흥과 장로회 발전’(빈병옥 장로)를 위해 특별기도를 드렸다. 예배 후 열린 청지기대학은 김동길 박사와 현용수 박사가 출연해 특강을 펼쳤다.
<서수원노회>
서수원노회(노회장:이인기 목사)는 1월 17일 장로회(회장:박영수 장로) 주최로 리젠시호텔에서 신년하례회를 갖고, 2005년 새해는 교회와 지역을 위해 더 열심히 일할 것을 다짐했다.
1부 예배는 박영수 장로의 사회로 윤승현 장로 기도 서수원노회청장년면려회 특송 이인기 목사 설교 손수호 목사와 김연도 목사의 축사 한승설 목사 축도 순으로 드렸다. 이어 노회원들은 만찬을 함께 하며 친목을 다졌다. 박민균 기자
<전남노회>
전남노회(노회장:이영하 목사)는 1월 3일 광주 지산교회(안기영 목사)에서 노회원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하례식을 열었다. 이날 예배는 이영하 목사 사회, 부노회장 김창희 목사 기도, 증경노회장 황영준 목사 설교, 안기영 목사 축도로 진행됐다.
예배 후 노회원들은 선배인 은퇴목사 정흥모 박환규 목사부터 후배들에 이르기까지 서로 일일이 인사를 나누며, 복된 한 해를 기원했다.
이에 앞서 전남노회는 광주중흥교회(김성원 목사)에서 제104회 4차 임시회를 열고 미래중앙교회(박흥식 목사)의 노회 가입과 대광교회(박병주 목사)의 광주열린교회로 명칭변경을 허락했다.
또한 화순서현교회의 김용진 목사(목포동노회) 부목사 청빙 청원, 이형근 목사에 대한 순천 충현교회(순천노회) 담임목사 청빙 청원 등도 허락했다.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