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주성시화운동본부 이사장 채영남 목사가 신임 대표회장 김성원 목사(사진 왼쪽)에게 취임패를 전달하고 있다.

광주성시화운동본부 제3대 대표회장 김성원 목사(광주중흥교회)의 취임 감사예배가 1월 23일 광주중흥교회에서 열렸다.

김성원 목사는 이날 취임사를 통해 “성시화운동은 나로부터, 우리로부터, 우리 교회로부터 시작되는 운동”이라면서 “거룩하지 않은 모든 일들과 죄악된 일들이 광주에서 사라지고, 이 도성이 거룩한 하나님의 도시로 완전히 바뀌는 꿈을 가지고 나아갈 것”이라고 다짐했다.

성시화운동 관계자들과 지역교계 인사들이 함께 한 가운데 열린 이날 감사예배는 상임회장 강희욱 목사 사회, 광주시서구교단협의회 대표회장 조동원 목사 기도, 이사장 채영남 목사 설교, 광주동명교회 최기채 원로목사 축도로 진행됐다.

채영남 목사는 ‘참된 지도자’라는 제목의 설교에서 “항상 겸손하게 하늘을 바라보며 성시화운동을 전개해 주님의 뜻을 이루어드리자”고 역설했다.

계속해서 나라와 위정자(정석윤 목사·광주시남구교단협의회 대표회장) 광주성시화(김형수 목사·공동회장)를 위한 특별기도 순서가 마련됐으며, 광주서남교회 안영로 원로목사와 초대 대표회장 이정재 장로의 격려사 및 광주시기독교교단협의회 직전회장 맹연환 목사 축사가 이어졌다.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