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안자 박종기 목사, 부흥회와 임계점기도 세미나 열어

▲ ‘임계점 3시간 기도의 법칙’ 창안자 박종기 목사가 부흥회를 인도하고 있다.

임계점 3시간 기도의 법칙 창안자인 박종기 목사(우리네교회)는 지난 10월 21일~24일간 창원사랑의교회(정상훈목사)에서 “축복의 창고를 열어라”는 주제로 새벽, 낮, 저녁(10회)으로 축복의 말씀들과 임계점기도에 대해 나누었다. 박종기 목사는 교회부흥의 전략도, 프로그램도 기도가 전부가 되어야 한다고 주장한다. 과거 불같이 일어난 한국교회의 부흥은 기도에 헌신된 목회자와 성도들에 의해 일어났다. 이번 부흥성회를 통해 교회의 필요가 기도라는 사실을 더욱 실감있게 알게 되었다고 전한다. 박 목사는 본인이 직접 기도하며 창안한 임계점 3시간 기도를 매일 새벽 4시부터 7까지 헌신된 기도의 기둥같은 일꾼들과 함께 3시간 임계점기도를 드리고 있다한다.

교회를 개척해서 4년차를 보내고 있는데 그동안 10배의 성장과 세상을 이기는 능력있는 성도들이 기둥처럼 세워지고 있으며 주변에 매물로 나와 있는 성전이전을 놓고 기도하고 있다한다. 곧 출판될 『임계점기도 3시간 기도의 법칙』을 통해 더욱 자세한 방법과 임상들을 나누고 이는 한국교회가 배워야 할 기도와 부흥의 새로운 돌파구가 되리라 확신있게 소개하고 있다.

▲ 박종기 목사가 ‘임계점 3시간 기도의 법칙’을 통해 교회 부흥을 이룬 비결을 소개하고 있다.

박종기 목사는 계속하여 개교회 집회와 임계점기도 세미나, 부흥성회를 통해 한국교회가 다시금 기도의 부흥을 경험해야 할 때라고 말하며 오는 11월 14일부터 대구 영신교회(김두홍 목사)를 시작으로 하반기 임계점 3시간 기도의 법칙 전국투어를 하게 된다.
(집회/세미나 문의 010-4002-8291, 포탈검색 “우리네교회”)

 

기도의 임계점으로 들어가는 기도의 영적로드맵
개척교회 성공의 ‘0%’대라는 개척이 어려운 때에 그것도 상가 지하에서 개척한지 3년만에 10배의 부흥을 이룬 놀라운 기적의 역사는 오직 새벽무릎의 3시간에 그 비결이 있었다.

 

프로그램 안내

임계점 3시간 기도법칙 오프닝
임계점 3시간 기도법칙 프리젠테이션
임계점 3시간 기도법칙 실전훈련(뜰의 기도)
임계점 3시간 기도법칙 실전훈련(성소 기도)
임계점 3시간 기도법칙 실전훈련(지성소 기도)
임계점 3시간 기도로 열려진 중보기도사역의 현장
기도의 실제(통성기도)
임계점 3시간 기도법칙 피드백 타임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