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찬양 사역자들이 주최하는 청소년 여름 캠프가 열린다. 덤앤덤 공동체(대표:조한민 전도사, 서정혁 PD)와 두나미스(대표:황한규)는 8월 6~8일 충북 성산기도원에서 열릴 ‘The Dream(더-드림) 청소년 여름 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성재 목사(한올고등학교 교목)와 정신호 목사(전 디사이플스 리더, 현 E-COVE 대표), 조한민 전도사(덤앤덤 공동체 대표)가 주강사로 나서 청소년들에게 비전의 말씀을 전한다. 무엇보다 주목할 만한 것은 내로라하는 찬양사역들이 함께 한다는 점이다. 장종택 목사(대표곡:<은혜로다> <다윗처럼>), 강찬(대표곡:<섬김> <하늘을 봐>) 김브라이언(대표곡:<주가 일하시네>)을 비롯해 해오른누리 김진태 강성은 장향희 배하은 조찬미(대표곡: 그들이 방주안에 있을 때) 등이 은혜의 찬양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다.

여기에 아나운서 박재홍, 작곡가 박강일, 개그맨 김원구, 매지션 한열 등이 특별한 강의를 진행한다. 이번 캠프에 참석한 교회에는 추후 덤앤덤 찬양 사역자들이 방문해 대가없이 찬양 콘서트를 열어주며 캠프에서 받았던 은혜를 다시 나누게 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등록비는 6만원이며, 300명까지 모집한다.(문의:조한민 전도사, 010-5207-4860)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