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충청지역 ‘퍼스트코리아’ 출범, 협력 다짐

대표회장 오정호 목사

동성애와 이슬람의 도전에 강력히 맞설 대전·충청지역 영적 대오가 ‘퍼스트코리아(First Korea) 대한민국바로세우기국민연합’(이하 퍼스트코리아)이라는 이름으로 출범했다.

퍼스트코리아는 12월 4일 대전 새로남교회에서 오정호 목사의 대표회장 취임식과 함께 출범식을 갖고, 우리 사회와 교회가 유럽의 전철을 밟지 않고 동성애와 이슬람의 위협을 극복할 수 있도록 힘을 모으기로 했다.

▲ 대전충청지역 기독교인들이 중심이 되어 동성애 및 이슬람세력에 맞서는 퍼스트코리아 대한민국바로세우기국민연합이 출범식을 갖고 있다.

예장합동 서대전노회(노회장:오종영 목사)와 대전충청장로교연합회 동성애이슬람대책위원회가 공동 주관한 이날 행사는 지역 목회자와 성도 1000여명이 참석해, 인권과 개헌이라는 화두 앞에서 위기에 처한 가정과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기 위해 협력할 것을 다짐했다.

오정호 목사는 취임사를 통해 “퍼스트코리아를 통해 많은 시민들과 성도들의 뜻을 모아 동성애·이슬람 세력에 맞서 싸워나가겠다”면서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는 사역에 동참해 줄 것을 호소했다.

또한 김승규 변호사(법무법인 로고스)와 김지연 대표(한국가족보견협회)는 특강을 통해 이슬람과 동성애지지 세력이 우리사회에 얼마나 깊숙이 침투해 영향력을 미치고 있는지를 설명하며, 특히 지역교회들과 그리스도인들이 경각심을 갖고 이에 대처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상임대표:박경배 목사 공동대표:김용혁 오종설 전용환 최승호 임제택 최태순(이상 목사) 박세홍 장로 부회장:김관현 윤맹현 임제복 윤택준(이상 장로) 홍종광 집사 감사:서정식 목사 박명용 장로 실행위원:오성균 김진태 고동환 오종영 이문용(이상 목사) 사무총장:남승제 목사 사무국장:강지철 목사 사무차장:이지수 목사 재무국장:조광휘 장로 서기:오종탁 장로.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