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미디어미션(대표:양회성 선교사)이 해외선교사를 위한 제3회 영상아카데미를 개최한다. 4월 17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염창동 소재 본월드미션센터에서 열리는 이번 강좌에는 영상사역에 관심이 있는 해외선교사 25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영상아카데미는 영상연출, 기획, 카메라촬영, 편집을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도록 현장 선교사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진행된다. 특히 이번 과정은 새로운 미디어환경을 지배하는 모바일 중심의 교육으로 이루어진다.

아카데미를 이끄는 양회성 선교사는 전남과학대학교 영상선교학과 교수로 재직할 당시, 총회세계선교회(GMS) 등과 협력해 해외선교사들을 위한 영상아카데미를 열고 20년 동안 50개국 450여명의 해외선교사들을 교육한 바 있다. 이후 ‘본죽’이라는 브랜드로 잘 알려진 본월드미션그룹으로 사역지를 옮겨, 수도권을 중심으로 새롭게 영상선교사역을 펼치는 중이다.

양 선교사는 “해외 선교사님들이 필요로 하는 부분들을 채우되, 무엇보다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영상사역이란 무엇인지를 배우며 공감하는 일을 우선가치로 삼아 교육할 예정”이라며 “참석자 모두가 1인 다역이 가능한 영상선교사로 능력을 갖추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교육에는 한국선교협의회(KWMA)의 인정을 받는 단체 및 교회 파송 선교사들과 선교사후보생들이 참가할 수 있으며, 부부선교사가 함께 참가하면 교육비 할인 혜택이 있다. 단 4박 5일간 합숙기간에 외출이나 결석 없이 성실하게 교육에 임해야 한다.
문의 010–9580-5393.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