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노회

강동노회(노회장:노인국 목사)가 제127회 정기노회를 10월 10일부터 11일까지 속초평강교회에서 개최하고 안건을 처리했다.
▲목사이래:하현철(평안) ▲목사이거:김종수(경남) ▲목사안수:박동환 임병성 ▲교회가입:주의손교회 ▲교회설립:안현교회 ▲교회폐지:정동진교회.

경북노회

경북노회(노회장:김봉환 목사)는 10월 10일부터 11일까지 왜관교회에서 제179회 정기회를 개최하고, 회무를 처리했다.
▲목사안수:박태용 허태훈 윤호문 오재훈 ▲강도사인허:김철수 서윤수 ▲목사이거:조장현(중서울) 김중호(대구중) ▲목사이래:천재일(제주) 권윤근(대구중).

경상노회

경상노회(노회장:박영길목사)는 제185회 정기회를 10월 10일 새누리교회에서 개최하고, 이슬람 및 동성애대책위원회 위원을 선정했다.
▲강도사인허:박태용 김배광 강동우 양옥돌.

군산동노회

군산동노회(노회장:김영만 목사)는 제77회 정기회를 10월 18일부터 19일까지 군산 구암교회에서 열고, 예비비 항목에서 지출되었던 일부 예산을 고정항목 부분으로 변경하여 지출하기로 했다.
▲목사안수:문보민 최보람 ▲강도사인허:박정동 김수민 전계룡 이승환 ▲목사이래:고석암(군산) ▲목사이거:배금석(전서) 강인석(동전주) 홍인표(김제).

김제노회

김제노회(노회장:강동현 목사)는 제111회 정기회를 10월 25일 노회회관에서 열고 회무를 처리했다.
▲목사안수:고인철 김경민 ▲강도사인허:박재정 선영철 김수현 전우성 ▲목사이래:최재섭(전북) ▲목사이거:박경수(중전주).

남광주노회

 

남광주노회(노회장:김정민 목사)는 제23회 정기회를 10월 11일 광주성지교회에서 열고 장로고시자들에 대한 4~8주간의 집중교육을 다음 회기부터 실시하도록 하고 준비를 고시부에 일임했다.
또한 목사 은퇴 시 연금위원회와 임원회에서 액수를 정하여 격려금을 지급하기로 했으며, 노회 전 회의록을 낭독하되 회의록과 녹화파일을 남기기로 했다.
▲목사안수:김신환 손대윤 나정환 정혜민 ▲강도사인허:김종열 정기태 강신광.

남중노회

남중노회(노회장: 한수욱목사)는 제 93회 정기회를 10월 10일 주원교회에서 개최하고, 주님의교회 진○○ 목사와 벧엘교회 한○○ 목사를 제명했다.
▲목사안수:유일한 김운갑 ▲강도사인허:최영진 홍영민 ▲교회폐쇄:무지개교회.

남평양노회

남평양노회(노회장:기동찬목사)는 제179회 정기회를 10월 10일 김포성문교회에서 열어 회무를 처리했다
▲목사안수:김요한 김의태 최성열 이준원 ▲강도사인허:손우용 장진영 김한규 ▲목사이거:김태석(중경기) ▲목사이래:황성준(서대전) 도병준(경기서) ▲교회가입:등대교회(박다니엘) ▲교회명칭변경:하나로교회를 큰빛교회로.

동광주노회

동광주노회(노회장:김덕균 목사)는 제116회 2차 임시회를 10월 13일 광주 문흥제일교회에서 열고 화순제일교회(한대희 목사)와 화순온누리교회(김현용 목사)의 합병을 허락했다.
▲목사안수:이돈진 이선용 박성운 ▲강도사인허:최기성 장인태.

순천노회

순천노회(노회장:김웅부 목사)는 제140회 정기회를 10월 10일 순천 가곡교회에서 열고 노회 이단대책부와 CBS전남방송이 연합으로 개최하는 이단대책세미나의 재정 청원을 재정부에 일임하기로 했다.
▲목사안수:고은성 김현우 박성훈 복대근 ▲강도사인허:최훈 김정국 이재현 장문혁 ▲목사이거:강성률(서중).

전남제일노회

전남제일노회(노회장:윤인웅 목사)는 제116회 정기회를 10월 13일 광주중앙교회에서 열고 회무를 처리했다.
▲목사안수:조인범 조남준 손민호 김상윤 추은총 ▲강도사인허:강경식 김대영 조기성.

중전주노회

중전주노회(노회장:김윤태 목사)는 제12회 정기회를 10월 18일 전주동부교회에서 열고 회무를 처리했다.
▲강도사인허:유장훈 강명수 박형관 ▲목사이래:황성하(대구중) 김석진(이리).

정재영 김병국 조준영 송상원 기자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