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TS, 미디어콘텐츠 공모
ACTS, 미디어콘텐츠 공모
  • 정재영 기자
  • 승인 2021.04.26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상황 중에도 교육현장에서 미디어 개발을 통해 끊임없이 길을 찾았던 사역자들의 지혜가 한 데 모인다.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교육연구소(소장:이숙경)와 교육미디어커뮤니케이션 학부는 제1회 ‘아신 미디어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 지역교회 주일학교 및 대안학교 교사와 사역자들이 팬데믹 상황에서 각자 공들여 제작한 교육미디어를 함께 나누고, 격려하는 공모전이다.

이번 공모전은 총 3개 부문으로 이루어지며 주일학교 사역자 및 교사를 대상으로 한 ‘교회교육 미디어 콘텐츠’ 부문, 대안학교 교사들을 대상으로 한 ‘비대면 수업을 위한 미디어 콘텐츠’ 부문, 그리고 대안학교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자유주제’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사역자와 교사 부문 대상은 각 100만원, 최우수상은 각 5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학생 부문 상금은 대상이 50만원, 최우수상은 2팀에 각 30만원이다. 참가접수는 5월 1일부터 7월 1일까지 받는다. 문의는 전화(031-770-7723)나 이메일(edu@acts.ac.kr)로 할 수 있다.

소장 이숙경 교수는 “미디어는 이제 성도들이 접촉하는 중요한 수단이 되었고, 특히 비대면이 불가피한 시대에 기독교 미디어 콘텐츠를 개발하고 확산시키는 인재들이 더욱 활발하게 양성되어야 한다”면서 많은 교사와 학생들의 참여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많이 본 기사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