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전주노회 기독청장년면려회(이하 동전주CE)가 4월 10일 전주제일교회(최성진 목사)에서 제31차 정기총회를 열고 양달승 집사(전주제일교회)를 회장에 추대했다.

1부 예배는 김태현 장로 사회로 증경회장 전문근 장로 기도, 지도부장 이선규 목사(예뜰교회) 설교, 전국CE회장 윤경화 집사 축사, 전주제일교회 최성진 목사 축도 등의 순서로 드렸다. 2부 총회에서는 임원을 선출하고 새 회기 사업계획을 논의했다. 새 회장 양달승 집사는 “CE가 많이 침체되어 있고 코로나19로 모이기도 어려운 상황이지만, 임원들과 머리를 맞대고 CE를 활성화시키도록 노력하겠다. 특히 전북CE협의회가 다시 활기를 찾게 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임원 명단은 다음과 같다.

▲회장:양달승 집사 부회장:유광식 집사, 김태호 집사 총무:안재남 집사 서기:하준성 집사 회록서기:이정엽 집사 회계:박상미 집사.
------------------------------------------------------------------------------------------

울산노회 기독청장년면려회(이하 울산CE)는 4월 10일 양문교회(김효범 목사)에서 제42차 정기총회를 열고 김호일 집사(양문교회)를 회장에 추대했다.

1부 예배는 김나영 집사 사회로 증경회장 이도호 장로 기도, 면려부장 김영화 목사 설교, 노회장 정일제 목사 축도 등의 순서로 드렸다. 2부 총회에서는 임원을 선출하고 새 회기 사업으로 울산청장년연합친선 볼링대회, 성탄절 사랑의 케이크 배송, 아프리카 우간다 교회 건축, 미자립교회 지원 등을 논의했다. 새 회장 김호일 집사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CE의 사명을 다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하며, 특히 30~40대 청년들이 CE에 많은 관심을 가져서 세대교체가 이뤄질 수 있도록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임원 명단은 다음과 같다.

▲회장:김호일 집사 서기:황보우 집사 회록서기:김상근 선생 회계:박영빈 집사.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