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촌교회 글로벌 온라인 셀 콘퍼런스, 5월 26~28일 열려

지구촌교회가 주최하는 ‘글로벌 셀 콘퍼런스’는 국내·외에서 많은 성도이 참석해 지구촌교회의 성장비결이 된 ‘셀 교회 사역’에 관해 배우고 있다.
지구촌교회가 주최하는 ‘글로벌 셀 콘퍼런스’는 국내·외에서 많은 성도이 참석해 지구촌교회의 성장비결이 된 ‘셀 교회 사역’에 관해 배우고 있다.

지구촌교회(이동원 원로목사, 최성은 담임목사)가 주최하는 ‘2021 지구촌교회 글로벌 셀 콘퍼런스(Global Cell Conference) V14’가 5월 26일(수)부터 28일(금)까지 3일간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교회의 미래는 셀교회 WITH 코로나 & POST 코로나’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콘퍼런스에서는 20년 전부터 셀의 씨앗을 뿌려왔던 지구촌교회의 모든 노하우가 공개된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위기에 처한 교회들에게 셀을 통한 치유와 회복 그리고 부흥의 경험을 나눔으로써 코로나 시대의 건강한 목장교회의 비전을 제시할 계획이다.

이번 셀 콘퍼런스 강사로는 지구촌교회 이동원 원로목사와 최성은 담임목사, 새들백교회 릭워렌 목사가 참여해 셀과 교회에 대한 생생한 소식을 전한다. 또 목장교회 현장을 온라인으로 직접 탐방하는 ‘목장 탐방’과 질의응답을 나누는 ‘목장교회 Q&A’가 함께 진행되어 셀에 대한 깊은 이해를 돕는다.

셀 콘퍼런스에 참여하는 모든 참석자에게는 교재를 비롯해 ‘목장교회모임 소개 및 실황 영상’ 및 ‘목장교회 사역매뉴얼’ 등 지역교회에서 셀 사역을 하는데 필요한 실제적인 자료가 제공된다. 그리고 글로벌 셀 콘퍼런스V14 이후, 지구촌교회 부설 기관인 목회리더십 연구소를 통해서 지속적으로 셀 컨설팅과 코칭을 받게 할 계획이다.

지구촌교회 이동원 원로목사는 “지금부터 20년 전부터 셀이라는 씨앗을 뿌리게 하시고 매년 한 번씩 교회당을 벗어나 가정 모임을 갖게 하신 것은 코로나 시기를 준비하신 주님의 놀라운 계획이었다”고 고백하며 “콘퍼런스를 통해 셀에 대한 우리의 열정과 셀을 통한 교회의 위대한 부흥, 그리고 하나님의 추수를 준비하는 놀라운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최성은 담임목사는 “코로나 상황 가운데 코로나 이후에도 교회가 든든하게 강력하게 서 갈 수 있는 비결은 바로 셀 그룹”이라며 “셀을 통해 교회의 회복과 부흥을 소망하는 동역자, 평신도 지도자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구촌교회는 코로나로 인해 모임이 제한되는 상황을 고려하여 교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할 예정이다. 등록은 셀 콘퍼런스 홈페이지(www.jiguchon.or.kr/cc)를 통해 가능하다.

셀 콘퍼런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지구촌교회 글로벌 셀 콘퍼런스 등록처
(☎ 031-710-5999, 9430)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