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HD영상장비로 합리적인 HD방송실 설치

많은 교회에 멀티미디어 장비를 납품하여 설치한 경험이 풍부한 대한 LED.
많은 교회에 멀티미디어 장비를 납품하여 설치한 경험이 풍부한 대한 LED.

친환경·저전력·고품질의
긴수명을 자랑하는
LED DISPLAY 전문 기업

대한LED(대표 양영규 장로, 꽃동산교회 시무장로)는 최첨단 기술로 대량 생산하여 LED 업계 11년 연속 수출실적 1위를 자랑하는 Absen 회사와 교회 총판 계약을 맺어 보급하고 있다.

대한LED는 디지털 멀티미디어 시대를 이끌어가는 LED, 친환경 저전력 고품질 긴수명을 자랑하는 고화질 단일화면 LED VIDEO DISPLAY를 최첨단 기술로 생산 보급하고 있다. 특히 많은 교회에 멀티미디어 장비를 납품하여 설치한 경험이 풍부하다.

제품의 질, 서비스, 신뢰, 정직을 바탕으로 최선을 다해야 한다는 경영이념으로, 더 좋은 제품개발과 대량 생산, 유통구조 개선을 통한 저렴한 가격으로 모든 교회와 기업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노력하고 있다.

● 다양한 장소에 딱 맞는 디스플레이 제품을 제공
대한LED는 교회, 학교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소에 사용이 가능한 디스플레이 제품을 판매한다. 실내 장소인 컨벤션홀, 예식장, 호텔, 전시관, 영화관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과 실외 장소인 공연장, 콘서트홀 등에서도 사용 가능한 제품 설치도 하고 있다.

대한LED에서 납품하는 L-star series는 왼쪽과 오른쪽 사이를 볼 때 색상 차이를 볼 수 없으며, 뒷부분 끌림이 없는 명확한 그림을 만든다.

Outdoor standard cabinet은 야외 행사에 적합한 제품으로 대형의 시야각과 부드러운 디스플레이를 통해 모든 각도에서 뛰어난 시각적 효과를 제공한다.

480 die-casted series는 임대형 디스플레이 제품으로, 알루미늄으로 만들어 내구성이 좋다.

Electronic painting은 PH2.5 전자 페인팅 기술로 독자적으로 연구개발한 풀 컬러 LED 디스플레이이다. 에너지 소비도 낮고 설치도 쉬우면서 가볍고 얇아, 호텔홀·회의실·사무실·전시관·아트 갤러리 등 많은 공공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다.

● 기술적인 장점 많은 대한LED
알미늄 디어 케스팅 알미늄 기술 및 0.05mm 정밀도 CNC 정밀과정은 이음선 없는 대형화면을 만든다. 고품질 SMD1514와 최신 PWM기술은 가진 정전류IA 사용으로 부드럽게 변화하는 이미지가 가능하다. 블랙 마스크 공정 기술은 Hight Contrast 2000:1 만들어 낮은 밝기에 완벽한 그레이 스케일이 가능하다. Hight gray scale 65536 LED 디스플레이 회로 기술 중 가장 진보된 S-PWM 구동기술 적용으로 낮은 밝기에서 16Bits도 된다. 저전력 4.2V 구동은 화면의 열을 40% 이상 감소시킨다. Point 별 색도 보정 기술이 우수하다. Ghost 없는 이미지 미리 충전 프리 차지 기능이 있고 드라이버 IC를 사용한다. 평탄도를 위해 앞뒤로 케비넷 조정이 된다. Hight refresh rate의 다이내믹한 scan mode를 채택하여 2880Hz 이상 높은 재생율을 가진다. 비디오 영상 캡처, 녹화, 전송 시 주사선이 나타나지 않는다. LED 음영개선 특허 기술인 Chip의 선형 배열은 좌우에 색 변화 없이 넓은 시야각을 제공한다.

● 견적 및 설치문의는?
대한LED 양영규 대표는 “많은 교회가 코로나19로 인해 방송 장비의 필요성이 높아졌지만, 장비 설치에 대한 전문성과 비용에 관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저희 대한LED를 통해 많은 교회가 방송 장비 컨설팅을 받아, 모든 성도에게 비대면 예배에서 현장 예배와 똑같은 생생함과 앞으로 있을 현장 예배에서도 감동이 있는 예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daehanled.kr/대한엘이디.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맞춤상담은 대표번호 1588-8091과 010-5266-4684로 가능하다.
제품문의 : 1588-8091, 010-5266-4684 
서울 노원구 덕릉로122길 18

※ 주요 영상 설비 교회 및 학교, 단체

수원제일, 산정현, 후암, 평강, 목동창일, 숭인, 양문, 송천감리, 노원, 상신, 서울남, 성산, 예수비전, 성천, 충정, 수원온사랑, 상계제일, 휘경, 장위중앙, 포천송우, 창조, 예수인, 대전중앙, 산본양문, 양곡제일, 양구감리, 대구, 내일, 대구만민, 대구가창, 대구온누리, 황금, 대신대학교, 문막드림, 경인감리, 부평인광, 인천영락, 신갈중앙, 목포영락, 광주금호벧엘, 광주광산, 광주빛과사랑, 부천삼락, 부천서문, 안산양문, 광명신광, 동산정보산업고, 정읍성광교회, 익산천광교회, 김제신광, 전주초청, 영광대, 광영중앙, 인천동성, 마산새누리, 부산동성, 강릉제일, 원주중앙, 청주강서, 청주청석, 오창, 세종시샘솟는, 함평중앙, 남부전원, 거창중앙, 오산제일.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