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노회(노회장:김제선 목사)는 10월 12일 대전중앙교회에서 제137회 정기회를 개최했다. 노회원들은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오후 2시부터 목사안수 및 강도사인허 예식 등 중요 회무를 처리한 후 오후 6시에 폐회했다.
▲목사안수:장성준 오관수 ▲강도사인허:전혁수 ▲목사이거:유은성(서대전).

대전중앙노회(노회장:허선무 목사)는 10월 12일 제137회 정기회를 판암교회에서 열어, 노회설립 70주년 기념사업을 추진하기로 하고 임원회에 준비위원회를 구성하도록 위임했다. 
노회는 70주년을 맞이하는 2022년에 기념예배 및 축하 행사를 비롯해 70년사 출판 등 기념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노회원들은 노회규칙 개정안을 보고받고, 교회들의 수의를 거쳐 차기 138회 정기노회에서 규칙 개정안을 확정 결의하기로 했다. 대전신학교 이사 파송에 대한 사항은 임원회에 맡겨 처리하기로 했다.
▲목사안수:이영석 이진언 ▲강도사인허:박대현 전형준.

동대전제일노회(노회장:소선민 목사)는 10월 12일 신탄진중앙교회에서 제137회 정기회를 개최했다. 회무에서 세종시찰 명칭을 ‘북부시찰’로 변경하는 안건을 규칙부로 넘겨 처리하도록 했고, 흰돌교회 예배당 이전 안건 등을 논의했다.
▲강도사인허:이승찬 ▲목사이거:김종만(서대전) 최철귀(북전주) ▲교회주소변경:충남동산교회(김병민 목사) 공주시 신관동 번영1로 77-8, 드림교회(이윤성 목사) 대전시 동구 용운로 159 2층.

서울강서노회(노회장:임채훈 목사)는 제90회 정기회를 11월 2일 성산교회에서 열고, 제105회 총회에서 서기에 당선된 김한성 목사를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목사안수:김승만 ▲강도사인허:이준호 정효빈 ▲목사이래:강주민(중서울) 김정용(평북) 안종현(남서울)▲목사이거:유영국(안동) 정태관(평서).

충청노회(노회장:홍성열 목사)는 10월 6일 기산교회에서 제143회 정기회를 개최하고, 제105회 총회 재판국장으로 선출된 정진모 목사의 감사인사를 받고 당선을 축하했다. 또한 노회규칙 서식지를 발간하도록 허락했다.
▲목사안수:서종필 ▲강도사인허:김성진 ▲목사이래:김영중(평양) 장은일(삼산) 박요셉(평양제일) ▲교회설립:온누리교회.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