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해 하루 8시간 잠자는 침대의 매트리스가 무엇보다도 중요하다. 카파히트는 건강을 생각하는 사람들을 위해 진드기·전자파 걱정없는 몸에 좋은 원적외선 온열매트리스를 판매한다.
건강을 위해 하루 8시간 잠자는 침대의 매트리스가 무엇보다도 중요하다. 카파히트는 건강을 생각하는 사람들을 위해 진드기·전자파 걱정없는 몸에 좋은 원적외선 온열매트리스를 판매한다.

30분 사용하면 느낌있고, 하루 사용하면 만족하고, 사용할수록 인정하는 제품을 만드는 카파히트(CAFAHEAT)에서 온도조절이 가능하고 어떤 자세로 잠을 자도 편안하게 수면할 수 있는 온열매트리스를 개발했다.
카파히트의 4계절 매트리스는 계절·날씨·몸 상태에 따라 수면환경을 조절하고 수면힐링이 가능하다.

노력 끝에 발열매트류 제조특허 취득!
카파히트는 천천히 알려지고 더디게 성장하더라도 점차 높은 평가를 받는 제품을 만들자는 사업철학을 지키기 위해 끊임없는 도전과 테스트 과정을 거쳐 발열매트류 제조특허를 취득하여 온열침대 매트리스를 개발했다.

카파히트의 온열매트리스는 2014년 처음으로 탄소소재를 이용한 온열제품개발에서 시작했다. 조금이라도 불안정하거나 유연성·안전성이 확보되지 않으면 제품개발을 원점으로 돌아가 다시 시도했다.

노력의 결과로, 2015년 ‘탄소섬유를 원단처럼 직조하는 방법 및 이를 이용한 발열매트류를 제조하는 특허’와 2016년 ‘발열패드 제조방법에 대한 실용신안’을 취득했다. 계속된 시도를 거듭한 끝에 2018년에 화재 없고 부드럽고 몸에 이로운 발열매트(전기매트)를 개발하여, 2019년 안전인증과 모든 성적 테스트 과정을 통화한 카파히트 온열침대 매트리스를 출시하게 됐다.

카파히트가 개발한 탄소섬유는 일반 열선과 달리 지속적으로 전기를 공급받더라도 일정 온도에 도달하면 더 이상 열을 발생하지 않고 유지된다. 카파히트 사용시 타사 유사제품과 비교했을 때, 연간 전기료 39만원을 절감하는 효과(최대전기 소모량 기준: 5개월, 1일 10시간 기준)를 얻을 수 있다.

카파히트 대표는 “소비자 불만 1% 미만의 제품을 목표로 위험과 바꾸는 원가절감을 하지 않고, 좋은 재료로 건강한 제품을 만드는 품질 우선주의를 추구한다”라고 강조한다.

가족도 사용할 수 있는 안전성 보장
카파히트는 사용자의 입장에서 나와 우리 가족이 사용하는 매트리스임을 생각한다. 침대가 보편화되면서 일상의 3분의 1을 침구류와 함께 생활한다. 따라서 소비자 입장에서 나와 우리 가족이 사용하는 침구류는 안전·건강·디자인에 관해 더 신경 쓰게 된다. 카파히트는 이러한 사용자의 마음을 이해하고 제품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노력했다.

카파히트의 매트리스는 35톤 압력에도 견뎌내는 ‘탄소섬유 직조원단을 가공한 탄소섬유 발열시트’를 내장하여 안전성을 확보하고, 전자파·라돈·화재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카파히트는 화재의 3요소 중 2가지 요소를 제거하여 화재 위험을 없앴다. 특수공법을 이용하여 매트리스 내부에 산화될 공기가 존재하지 않고 스파크에도 타지 않는 발열패드를 사용하여 불이 붙지 않아, 화재 위험을 원천 차단한다.

또한 자체 전자파 차단 장치가 없어도 국가공인기관에서 측정한 결과 카파히트는 최대 1.7mg로, 유럽안전인증기준 2mg보다 낮아 안전하다. 그리고 연세대학교 라돈센터에서 실험한 결과 카파히트는 라돈이 대기 중 농도 이상 검출되지 않았다.

제품의 디자인도 안전과 기능을 저해하지 않으면서 시각적 디자인을 세심하게 고려했고, 이상적인 수면체형 유지를 위한 기능성 있는 매트리스이다. 따라서 카파히트의 매트리스는 최상의 수면환경을 제공하여 최상의 나를 체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본 제품을 구매한 사용자는 “쿠션감이 충분하고, 온열기능도 3단도 더워 겨울 걱정이 없을 것 같다”고 말했다.
☎ 구입 및 임대문의: 1522-9417 (유지선)
※ 상세 제품설명: cafaheat.com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